맛집 리뷰/제주맛집

[제주맛집] 제주 그랜드 하얏트 조식 + 수영장 이용

룰루스 2022. 6. 6. 20:31
728x90
반응형

제주 그랜드 하얏트 조식 2탄을 가져오기로 한지 오래 지나서

올리게 되었네요 ㅎㅎ

앞에 올릴 것들이 많아서 늦었습니다.

별로 기다리신 분들은 없으셨겠지요...

 

 

그랜드하얏트 제주

주소 : 제주 제주시 노형동 925 그랜드 하얏트 제주

전화번호 : 1533-1234

 

가족 여행 3일 차 였습니다.

두 번째 호텔 조식을 먹었죠.

이 날도 그렇게 사진을 많이 안찍어서 ㅠ 아쉽게...

 

 

연어 샐러드 한 접시

 

 

프렌치 토스트 한 접시

 

분명 쌀국수도 또 먹고 오믈렛이랑 계란 요리도 많이 먹었는데

사진 안찍고 가족들과 떠들고 노느라..

ㅠㅠ 다음에 가게 되면 사진 왕창 찍어오고 싶네요 ㅎㅎㅎ 

 

 

이건 언니표 브랙퍼스트 플레이트인데

딱봐도 달다구리한 것이 우리나라의 것이 아니어 보여요

저 초코시럽까지 달달한 것의 화룡점정

 

 

서로 먹어보라고 ㅋㅋㅋㅋ

부모님 드셔보라고 아사이볼 챙겨왔구요.

샌드위치 장인 엄마가 조식에 있는 재료들로

크로와상 샌드위치를 만들었다고 먹으라고 ㅋㅋㅋ

 

서로의 입에 먹이느라 배부른 한 끼였습니다.

퇴실 전에 수영 한 번 더 하자고 해서

 

밥 다 먹고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그랜드하얏트 제주의 묘미.. 혜자 삼다수

수영장에도 이렇게 삼다수 꽂아두고 ,,, 

멋져용

 

 

나의 시스터.. 왜 또 화가 났어..

앵그리 컨셉

 

 

가족들 실컷 수영하구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

 

 

날좋은 날

재밌게 수영을 끝내고 돌아갔습니다.

 

 

저는 대구로

가족들은 부산으로

돌아갔습니다.

 

또 함께 여행가고싶습니당

일본 온천 가고싶으네용

 

재밌는 포스팅 들고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