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제주맛집

[제주맛집] 영평동 일본식 맛집 회심(전메뉴 다먹기)

룰루스 2022. 5. 16. 23:58
728x90
반응형

회심을 내비에 치고 차타고 가다보면 회심 주차장이라고 표시가 친절히 되어 있어요.

그곳에 차를 세우고 회심에 여유롭게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번에도 오픈시간 맞춰서 가서 웨이팅을 피할 수 있었어요.

이번에는 모~~~~~~든 정말 전메뉴를 다먹고 왔습니다.

 

 

회심

주소 : 제주 제주시 아봉로 200 1층

전화번호 : 064-757-0729

 

메뉴

고등어참깨소바 17,000원

제주소바 13,000원

몸소바 11,000원

누룩연

어덮밥 17,000원

게우초밥 7,000원

매콤톳유부초밥 5,000원

 

기존에 먹었던 메뉴들도 처음 먹던 그 느낌 그대로 맛있엇지만

신메뉴들은 신세계(T.O.P)였습니다.

회심 누룩연어덮밥과 게우초밥

누룩연어덮밥은 사실 눈에 잘 안띄는 메뉴였는데 단언컨데 제가 먹었던 연어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그 촉촉한식감과 달큰한 맛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요... 다음에 회심가면 꼭 시켜먹을거구요.

회심 게우초밥

회심에서 최애 메뉴로 바뀐 게우초밥 !!  

 

게우초밥 : 다진 참다랑어 위에 전복내장(게우)크림을 올린 초밥

 

저 전복내장으로 만든 게우크림이 어마어마한 감칠맛을 가졌어요. 

회심 뿐만 아니라 제일 맛나게 먹은 초밥이 뭐냐고 하면 회심 게우초밥이라고 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회심은 특이하게 난생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그 맛이 제주스럽고 제주도 갈 때마다 먹고싶은 맛으로 기억되어요.

회심 매콤톳유부초밥

물론 매콤톳유부초밥도 제가 먹은 유부초밥 중에서 제일 맛있었지만 다른 메뉴들이 너무 임팩트가 커서 .. 

혹시나 선택을 해야할 상황이시라면 고등어참깨소바, 누룩연어덮밥, 게우초밥은 빼먹지 마시길!!

이외에도 절인 방울토마토와 하이볼(논알코올)도 먹었습니다.

또한 맛있었습니다.

 

톳, 몸, 고등어 등 제주에서 유명한 식재료들로 제주스러운 맛을 풍기는 가게입니다.회심 찬양가처럼 칭찬만 잔뜩 늘어놓았는데요..사실인 것을...ㅎㅎ 제주도에 회심 먹으러 가고싶다!!!!

여러분들도 꼭 드시러 가보시구요.기존 메뉴들은 앞에 포스팅 미리 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 그럼 이만 또 맛집 리뷰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