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북맛집

[김천맛집] 율곡동 소갈비찜 맛집 황금찜갈비(볶음밥 필수)

룰루스 2022. 5. 30. 17:15
728x90
반응형

점심시간에 동기들과 함께 외식을 하러 나왔습니다.
갈비찜을 먹고싶다고 한 오늘의 생일 주인공인 친구를 위하여
황금찜갈비로 향했는데요.
평소에 지나치기만 했고 가본 적이 없어서 기대 만땅이었어요.

 

황금찜갈비
주소 : 경북 김천시 용전4로 1길 20-1
전화번호 : 054-434-0899

큰 도로변에서 가게까지는 멀지 않지만 이게 도로가 복잡하게 나있어서,
생각보다 가게까지 찾아가는데 내비 도움없이 가기는 힘들었어요.
처음부터 내비 켜서 시키는대로 가는 것 추천 !

 


김천사랑카드, 상품권 이용가능하구요. 천연목초방목 소고기를 사용하시네요.


영업시간
am11:00 - pm 00:00(전화 문의 요망)
일요일은 pm5:00부터 영업합니다.



 


메뉴
소갈비찜(1인분) 12,000원
공기밥 1,000원
볶음밥 2,000원

2인분 이상포장 가능
간장갈비로 변경 가능
(기본 양념 매콤한 맛)



점심시간이 거의 끝나가는 시간이라 테이블이 어수선해보이지만,
실제 매장은 아주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에요.


밑반찬은 깍두기, 미역줄기, 오뎅볶음, 샐러드, 시원한 콩나물국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정갈하게 필요한 것들만 있는 느낌이에요.

미리 예약을 해두고 가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갈비찜이 나왔습니다.


빨간국물의 매콤한 소갈비찜(12,000원) 3인분
바로 먹을 수 있게 나오구요.
그래도 버너에 올려서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을 수 있어요.
먹음직스러운 색깔이죠?

황금 찜갈비

 


인원 당 가위와 집게가 준비되어 있어서,
본인 자리에서 원하는대로 살을 발라서 드실 수 있어요.


살 바르긴 전 vs 후
잘 발랐죠?

 


크흐 정말 맛있었어요.
살이 야들야들한데 양념이 간이 쎈 듯 구미당기는 맛이었어요. 적당히 짭짤하고 적당히 매콤해서 매운거 잘못먹는 친구도 딱 맛있다며 잘 먹더라구요.
마늘이 잔뜩 들어간 짜글이 맛이 나는 갈비찜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셋이서 밥 한 공기 시켜서 일단 나눠서 비벼도 먹었어요.
볶음밥 먹으려고 참고 있다가,
이 양념은 흰쌀밥을 아니비벼먹을 수 없겠다,,,,,, 싶어서 바로 시켜쬬 !


밥 슥슥 비벼서 고기 크게 한 점 올리고


한 입 와앙 ~~

 


왜 여기를 이제 와봤을까 하고


감자도 와앙 ~~~~~~~~~

갈빗대는 1인에 3개 씩 먹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고기양은 조금 부족한 듯 해서 인원수에 +1 해서 갈비찜 시켜야 될 것 같았어요.
우리가 배가 커서 그런것일 수도 있구요 ㅎㅎ

이제 볶음밥 타임 !!

볶음밥 2인분


볶음밥(2,000원) 2인분 나왔습니다.
양념을 필요한 만큼만 남기고 그릇에 덜어내어
바로 앞에서 직접 볶아주세요.

황금찜갈비 볶음밥 볶볶


우선 1차로 한 번 볶아주시구요.

황금찜갈비 볶음밥 볶볶2

기다리고 있으면 사장님께서 오셔서 2차로 한 번 더 뒤집어주십니다.ㅎㅎ
지글지글 소리가 예술이에요.


짠 ~~ 완성~~~~
이 양념에 볶음밥 맛없없 조합

황금찜갈비 볶음밥 한입 와앙

한 숟갈 퍼드려봅니다,,,,

밑에도 살짝 눌러서 먹으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고기 한 점 남겨서 밥 볶아먹을 때 좀 씹히게 둔게 신의 한수였던 듯요.

출출한 식사시간 메뉴가 고민되실 때
황금찜갈비에서 갈비찜 한 냄비 어떠신가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을 들고 또 찾아올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