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북맛집

김천 혁신 룸이 있는 일식집 스시노백쉐프

룰루스 2022. 10. 25. 14:23
728x90
반응형

팀 회식으로 가게된 스시노백쉐프입니다.

 

스시노 백쉐프 김천혁신61호점

주소 : 경북 김천시 율곡동 780 율곡스퀘어 2층 216호, 217호

전화번호 : 054-435-5802

 

 

김천 스시노백쉐프
김천 스시노백쉐프김천 스시노백쉐프

넓찍한 내부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룸을 따로 예약해서 이용하였습니다.

 

 

김천 스시노백쉐프

이렇게 룸이 마련되어 있어요.

 

 

김천 스시노백쉐프김천 스시노백쉐프김천 스시노백쉐프
김천 스시노백쉐프김천 스시노백쉐프김천 스시노백쉐프
김천 스시노백쉐프김천 스시노백쉐프김천 스시노백쉐프
김천 스시노백쉐프김천 스시노백쉐프김천 스시노백쉐프

사진을 클릭하시면 메뉴를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특사시미와 사케를 주문했습니다.

 

 

김천 스시노백쉐프

 

하나야구 준마이 35,000원

 

 

김천 스시노백쉐프

샐러드가 에피타이저로 나오구요.

 

 

김천 스시노백쉐프김천 스시노백쉐프

사케잔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마시자마자 술을 채우고 싶게 만듬..

 

 

김천 스시노백쉐프

특사시미 70,000원

 

 

김천 스시노백쉐프

참치 뱃살이 원래 없는데 서비스로 주셨다고 해요.

냉동되어 있어서 기름진 맛을 느낄 수는 없었지만 ㅎㅎㅎ

감사했숨다.

 

 

김천 스시노백쉐프

기름진 광어 지느러미살ㅎㅎ 저는 이게 더 맛났어요

 

 

김천 스시노백쉐프

서비스로 리필해주심...

이날 특별한 일이 있어서 해주신거라서

다 해주시는건 아닌 듯

 

 

김천 스시노백쉐프김천 스시노백쉐프

새우튀김 10p 19,000원

 

여기 새우튀김 맛집 ㅎㅎㅎ

 

 

김천 스시노백쉐프김천 스시노백쉐프

스시노 알탕 18,000원

 

알탕까지 나왔습니다.

이날 술은 적게 먹고 대화 많이 나누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사실 사시미 완전 제 스타일이라고 하기에 무리가 있었지만

사이드 메뉴들은 좋았어요 !!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