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북맛집

김천 삼삼숯불갈비

룰루스 2022. 9. 24. 13:02
728x90
반응형

주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출근을 했어요.

업무를 끝내놓고 팀장님께서 점심먹으로 미진식당에 가자고 하셨는데,

미진식당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담에 꼭 가야겠서여)

근처에 아무데나 들어간 곳 삼삼숯불갈비입니다.

고깃집으로 경로가 바껴서 오히려 조하

 

갑자기 판이 커져벌인 점심고기파티

 

 

삼삼숯불갈비

주소 : 경북 김천시 황금동 24-2

전화번호 : 054-430-1202

 

김천 삼삼숯불갈비
김천 삼삼숯불갈비

주차는 도로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유료)

매장 뒷편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1시간 무료) 됩니다.

저희는 그냥 도로변에 댔습니다.

 

 

김천 삼삼숯불갈비김천 삼삼숯불갈비

 

영업시간

오전 11시30분 - 오후 9시

 

누구신지 모르겠지만 ㅎㅎ 연옌분들도 다녀가셨군요.

반가워요.

 

 

김천 삼삼숯불갈비

매장의 분위기는 이렇구요.

왼쪽 편에 좌식 룸이 있습니다.

 

 

김천 삼삼숯불갈비

 

메뉴(기본3인분)

삼삼갈비세트(왕갈비 + 돼지갈비 + 옛날돼지갈비 각 1인분) 23,000원

돼지갈비(국내산) 9,000원

왕갈비(칠레산) 9,000원

예날돼지갈비(미국산) 6,000원

지례흑생삼겹 9,000원

 

냉면

물냉면 일반 7,000원

물냉면 후식 6,000원

비빔냉면 일반 7,000원

비빔냉면 후식 6,000원

매운불냉면 일반 8,000원

매운불냉면 후식 8,000원

 

식사 냄비라면 3,500원

알밥 4,000원

된장찌개 1,000원

공기밥 1,000원

구워먹는치즈 2,000원

 

 

김천 삼삼숯불갈비

파절임이 먼저 나와요.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저 사진찍으려고 아무도 손안대고 기다려주심 ㅠ 감동이에요.

 

 

김천 삼삼숯불갈비

밑반찬 구성은 이렇습니다.

 

 

김천 삼삼숯불갈비

돼지갈비 4인분 (하트)

 

 

김천 삼삼숯불갈비

와사비장도 장전 완료

고기만 구워지면 됩니다.

 

 

김천 삼삼숯불갈비김천 삼삼숯불갈비
김천 삼삼숯불갈비김천 삼삼숯불갈비
김천 삼삼숯불갈비

 

양념 돼갈은 오랜만에 구워서

조금 태웠지만 이 살짝 누른맛이 더 맛있는거 알죠?

ㅠㅠ ㅎㅎㅎ다 구워져 갑니다.

 

 

김천 삼삼숯불갈비

와아아아~~~앙

여기 여기 양념갈비 맛있어요.

달달 짭쪼롬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김천 삼삼숯불갈비

고기는 흐름 끊기면 안되니깐먹으면서 바로바로 올려줘야해요.

 

 

김천 삼삼숯불갈비김천 삼삼숯불갈비

어제부터 소주가 너~~~무 땡겼는데 휴 ㅠㅠ

같이 먹어주신다그래서 

우리 딱 한 병만 먹자고 시작했어요.

 

 

김천 삼삼숯불갈비

 

고기와 함께 소주 한잔은

사랑입니다. 크흐으으으 ㅠ 넘 맛있었어요.

 

 

김천 삼삼숯불갈비

 

고기는 어쩜 먹을수록 더 맛있는지..

계속 양파절임 소스에 찍어먹어요.

 

 

김천 삼삼숯불갈비김천 삼삼숯불갈비

아무래도 4인분으로는 양이 부족할 것 같아서

3인분 추가로 시켜서 굽는중 

얼른 구워져라아

 

 

김천 삼삼숯불갈비

뜯고 씹고 맛보고 즐기고

ㅎㅎ 갈비도 뜯다가 안익어서 다시 더 구워 먹었어요.

 

 

김천 삼삼숯불갈비
김천 삼삼숯불갈비

 

고기가 이만큼 남았을 때 미리 주문한 식사가 나와요.

식사와 함께 고기 먹어줘야 한다구요 !!

 

 

김천 삼삼숯불갈비

 

된장파와 냉면파로 나눠서 시켰습니다.

된장도 정말 잘하네요 이집

두부도 많아요. 저는 된찌를 시키지 않았지만

많이 뺏어먹었어요.

밥 말아 먹으면 소주 더 먹을 수 있겠는걸요 ㅠ

 

 

김천 삼삼숯불갈비김천 삼삼숯불갈비
김천 삼삼숯불갈비김천 삼삼숯불갈비

 

하지만 저는 후식 물냉파입니다.

물냉면은 열무김치가 낭낭하게 들어가 있어서

열무김치 맛이 나면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고기먹고 깔끔하게 마무리합니다.

 

 

김천 삼삼숯불갈비

커피자판기도 있어요.

하지만 저희는 카페를 가려구요.

 

카페오하

오랜만에 온 카페 오하

오하 하이 오하하~~~

 

 

카페오하

디저트가 많이 바꼈네요.

매번 개발을 하시나봐요.

현실에 안주하지 않으시는 것을 보니

더욱 더 성공하시겠어요 ㅎㅎ

 

 

카페오하

고기는 팀장님이 사주고

음료는 민정쌤이 사주심 ㅎㅎ(감사합니둥)

 

커피를 끊은지 3달이 다 되어가는 것 같은데

아직까지 살만하고 더 좋은 것 같아요

만족만족 저는 페퍼민트 티 아이스를 시켜먹었습니다.

 

점심부터 아주 행복하게 주말을 시작하네요.

여러분들도 주말 잘보내시고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