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북맛집

김천 맛집 개정에서 육회먹고 스타벅스

룰루스 2022. 10. 27. 09:24
728x90
반응형

직장에서 친한 동생과 급 점심 데이트 약속을 해서

마딨는 점심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뭔가 비슷한 고민이 많은 아이라서 점심 시간에 대화하면서 서터레스 해소하기

 

개정 김천혁신도시점

주소 : 경북 김천시 율곡동 792 3층

전화번호 : 054-434-0010

 

개정은 예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기때문에

이번에는 간단하게만 보여드릴게요.

상세한 메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개정 김천혁신도시점 포스팅 링크 : https://busblues.tistory.com/60

 

[김천맛집] 율곡동 정갈한 비빔밥 맛집 개정 | 육회냉면 | 김천혁신도시 | 무료 주차장 이용

김천에서 평일 점심시간에 맛있는거 먹구 시간 맞춰서 커피도 한 잔 하려면 율곡동으로 가는게 제일 여유로워요. 근처에 카페도 많아서요 ㅎㅎ 개정에 치즈돌솥밥이랑 육회비빔냉면이 먹고싶

busblues.tistory.com

 

제가 올 때마다 시키는 메뉴인 치즈돌솥비빔밥과 육회비빔냉면.

혹시 개정을 두 분이서 가게 되신다면 꼭 이 조합으로 드실 것을 강력 추천드려요.

조합이 정말 끝내줍니다. 

 

 

김천 개정

치즈돌솥비빔밥 14,000원

 

 

김천 개정

육회비빔냉면 13,000원

 

 

김천 개정

 

치즈돌솥비빔밥 말고 돌솥'육회'치즈비빔밥도 있는데 2천원 더 비싸거든요.

그리고 어차피 돌솥으로 달궈지기 때문에 육회가 익으니깐..

저는 돌솥육회치즈비빔밥보다 그냥치즈돌솥비빔밥이 더 합리적인 것 같고,

또 육회비빔냉면을 어차피 시키면 육회도 나오니깐

꼭 이 둘을 같이 시키는게 무조건 이득이라고 봐요 ㅎㅎ

 

혼자서 한 메뉴만 시킨다고 하면 돌솥육회치즈비빔밥이 고민되긴 하지만요

두 개 다 맛봐야 하니까 꼭 둘 이상이서 오도록 하세효..

 

 

 

김천 개정

 

잘먹겠습니다 ~

 

 

김천 개정

 

이거 치즈 이거

 

 

김천 개정

 

미친 듯이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실제로 보면 더 미쳤어요..

여기 예전 포스팅에도 적었는데

좋은 치즈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치즈와 음식의 조화가 아주 잘 어우러져요.

 

 

김천 개정

 

맛있게 잘 먹고 같은 건물에 있는 스벅에서 신메뉴를 먹어보았어요.

매직유스베리티인데 너무 단맛만 있는 폴라포를 녹여서 물과 섞은 맛이라

저에게는 불호였습니다. 끝까지 먹었지만요 ..

 

그래도 점심을 사무실 밖에서 먹을 수 있어서 오늘 기분은 좋았어요.

 

 

김천 개정

만연한 가을이 왔네요.

낙엽이 떨어지면서 나의 고민들도 다 떨쳐지길 바라봅니다.

 

김천 혁신에서 간단히 점심 식사 하기 좋은 개정에서

룰루스 추천 꿀조합 메뉴 드셔보시는거 어떠신가요?

 

저는 다음 포스팅 들고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