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룰선생

[집밥] 월남쌈 만들어먹기

룰루스 2022. 5. 20. 23:09
728x90
반응형

개인적으로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요즘 패스트푸드나 배달음식을 많이 먹은 것 같아서, 건강식을 먹어보자 하고 있던 찰나에

상추를 선물받았고요. 보자마자 베트남 월남쌈이 먹고싶어서 부랴부랴 장을 봤습니다.

물론 한국에서 먹는 월남쌈은 정작 베트남에 없다죠? ㅎㅎㅎ

한국식 월남쌈을 한가득 먹고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상추를 많이도 얻었는데요 ㅎㅎ 제가 항상 음식을 준비하면 양 조절을 못해서 일을 키우는 타입이에요.

오늘도 물론 1인분을 준비한 것입니다.

네.... 1인분 맞고요 ㅎㅎ

 

상추 외에도 각종 색깔이 다양한 파프리카와 양배추, 무순, 방울토마토, 새우 그리고 라이스페이퍼를 준비했구요.

저는 월남쌈을 땅콩 소스보다 칠리소스에 와사비를 풀어서 먹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집밥 월남쌈

네.. 사실 저 월남쌈 잘싸요.

라이스페이퍼 주는 샤브샤브집에 가면 친구들 쌈은 제가 다 싸줄 정도로

잘쌉니다...

칠리소스 듬뿍 찍어서 한입 먹으면

단면도 예쁘죠? 맛도 좋아요 ㅎㅎ

또 예쁘게 싸서 한입 !

새우 대신해서 고기나 크래미 넣어먹어도 맛있어요.

저 저기있는 채소 다먹었을 정도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다들 오늘 뭐먹지 하고 고민하실 때 월남쌈 한번 어떠세요?

만들기 간단하고 보기에도 좋은월남쌈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