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룰선생

[집밥] 초당옥수수(super sweet corn) 버터구이 | 야식으로 최고 | 에어프라이기 간단 요리

룰루스 2022. 6. 30. 02:17
728x90
반응형

친구한테 초당옥수수를 선물받고
버터구이를 해먹고 싶어졌습니다.

초당옥수수보다 찰옥수수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왠지 버터구이를 해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았달까요 ㅎㅎ


제주산 초당옥수수(super sweet corn)이라는데,
당이 너무 많이 함유되어서 그런가
삐뚤빼뚤 수분기가 부족해보이죠 ㅎㅎ

그래서 더 초초초초당 일 것 같았어요
(Super super su~~~~per sweet corn^^)



저만의 초당옥수수 버터구이 레시피입니다.

그냥 냅다 가염 버터를 올려요
아끼지 않고 두껍게 올려요



그리고 에어프라이기에 돌립니다..
시간은 그냥 15-20분 정도?



완성~~~~
가염버터를 사용해서
짭짤하고 초당옥수수의 그 단맛이 어우러져서
버터향으로 화룡점정 찍습니다.
이게 또 그냥 찰옥수수랑은 다른 매력이 있네요 ㅎㅎ
하루에 반조각씩 버터구이로 야식 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초당옥수수를 색다르게 드시고 싶으실때
간단하게 버터구이 어떠신가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