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북맛집

[김천맛집] 전국에서 제일 맛있는 쿠우쿠우(QOOQOO) 김천혁신점 | 일식, 초밥뷔페 음식 소개 | 주차장 꿀팁

룰루스 2022. 6. 28. 18:20
728x90
반응형

보통 쿠우쿠우 하면 먼가 학생들만 갈 것 같고,

진주에서 가봤는데 실망을 했어서(뷔페를 좋아함에도 불구)

다시는 안 갈 곳이라고 생각했는데

 

김천 쿠우쿠우는 대구보다도 맛있고 쿠우쿠우 중에 제일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쿠우쿠우 김천혁신점

주소 : 경북 김천시 율곡동 802 메트로빌딩 3층

전화번호 : 054-434-6274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주말 11:00 - 21:30

 

 

 

일단 참고로 주차장이 굉장히 협소하기 때문에

이 날 주차장에서 20분은 잡아먹은 듯

 

건물 주차장 말고 외부에 대는 것을 추천드려요.

지차에 무료 주차장이 있긴하지만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피크타임 맞춰서 가시면

무조건 주차 못한다고 보시면 돼요.

 

불법주정차 단속을 하지 않는 시간을 잘 확인하셔서

갓길이나 공터에 주차하시고 걸어서 건물로 가시는 것이 꿀팁입니다.

 

 

 

3층 쿠우쿠우

 

 

 

이용요금

 

평일런치 19,900원

평일디너 24,900원

주말 및 공휴일 25,900원

 

초등학생 13,900원

어린이(만36개월 이상) 8,000원

 

(대기 고객이 있는 경우, 이용시간 1시간 30분)

 

 

저희는 평일 런치에 이용해서 19,900원으로 이용하였습니다.

허브티도 따로 판매하고 있네요.

 

 

 

매장은 넓고 미리 예약하시면 단체 자리도 맡을 수 있으십니다.

이제 뷔페 이용을 해볼까요?

 

 

 

[salad bar]

 

 

 

샐러드가 종류별로 신선하게 많았지만

배가 엄청 고팠던 저는 여기서는 쫄면이랑 보코치니치즈& 방울토마토 샐러드 말고는

먹을 생각 1도 안했습니다.

 

 

 

[california roll]

 

 

 

사람들이 줄지어 서있고 제일 붐비는 공간입니다.

제일 인기가 많다고 볼 수 있겠죠?

 

저 뷔페에서 롤이나 스시는 잘 먹지는 않는데

ㅋㅋㅋㅋ여기는 스시 전문이라 그런지 전부 다 맛있어 보여서

내 입으로 다 넣고싶었어요.

바로바로 앞에서 만들어주심

수요와 공급이 일치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손,,,

 

 

맛있어 보이는 거 찍어봤어요.

저 크래미 와사비 군함 맛났음

 

 

 

[fresh corner]

 

 

 

연어 잔뜩 담기

새우는 까먹기 귀찮아서 안담았었어요.

지금 보니까 먹고싶네요. 나 새우 잘까는뎅

 

 

[sushi]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저는 한치랑 새우 초밥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오늘의 최고 음식이었던

단호박수프

 

이거 진짜 맛있어서 제 일행분들이 한 입씩 먹어보고 

두번째 접시에서 단호박수프 다 퍼왔음 (아래사진참고) ㅋㅋㅋㅋㅋ

대박이죠 ㅋㅋㅋ

다들 쿠우쿠우 가시면 단호박수프 드시길 ! ㅎㅎ

 

 

 

제 첫 번째 접시입니다.

엄청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뭐가 맛있는지 서로 바꿔가면서 먹고는

두 번째 접시 담으로 가요.

 

아까 소개를 다 못다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fried corner]

 

 

 

짜장밥, 유산슬, 고추잡채, 꿔바로우 등 중식이 있네요.

오른쪽 맨 아래 새송이 버섯 탕수가 꿀맛이었어요. 

로제떡볶이도 맛있고..

음식이 하나하나 맛있었음요.

 

 

 

분식 튀김이나 오뎅탕, 전복죽 그리고 수프도 이곳에 있습니다.

 

 

[noodle]

 

 

 

위에 적혀있는 모든 국수를 주문하면 토핑을 제외하고 한 그릇을 만들어주십니다.

저는 쌀국수를 시켰어요.

 

 

 

타다 ~~~

 

 

 

해선장과 쓰리라차 한바퀴씩을 돌리고

가져갑니다... 고수 없어 고수 ㅠㅠ(고수무새)

 

 

[grill corner]

 

 

양식과 여러가지 그릴드 채소가 있네요.

아 못먹은 음식들이 지금 포스팅하는 이와중에

아쉽고 눈앞에 아른거리고 그르네요..

 

 

 

두 번째 접시입니다.

움 맛있었어요.

근데..여기 스시 전문이라서

상대적으로 밥을 많이 먹게 되어서 ㅠㅠ

배가 빨리 부른 듯요.. 많이 못먹었어요.

두 번째 접시가 끝 (디저트 제외하궁)

 

 

 

[dessert corner & beverage]

 

 

 

디저트도 아주 풍족하더구만요.

요거트, 케이크, 초코퐁듀, 다과 등

 

 

그 중 와플이 제일 인기 많았어요.

화상 위험이 있기 때문에 와플을 드시려면

직원에게 문의해주셔야 합니다.

그럼 저렇게 반죽을 부어주십니다.

 

 

 

 

빙수기계는 수리 중이어서 이용못했어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여기 원두 맛있음

커피 드세요 두 번 드세요.

 

 

우리의 디저트 디쉬

 

 

 

와플의 공식 애플쨈과 생크림 ㅎㅎ

따끈따끈하게 와플 만들어 먹어서

찐맛탱 이었습니다.

 

쿠우쿠우 하면 디저트는 무족권 와플이 공식이더라구요.

대학시절 유행했던 와플 서타일

 

 

그리고 스페셜 메뉴 아포가토 해먹었습니다.

고오급진 더위사냥 맛 ㅠㅠ

기본적으로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에스프레소 원두도 맛있어서

그 조합은 맛이 없을 수가 엄쬬 !

 

 

ㅎㅎ 디저트까지 아주 맛있게 쿠우쿠우 잘 이용하고 가요.

쿠우쿠우가 김천지점은 맛있다고 그래서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가격대비 구성이나 퀄리티가 훌륭했고

종류로 압살하는 곳이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이번에 빼먹고 안먹었던 거

꼭 먹어볼라구요 ㅎㅎ

 

저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