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북맛집

[김천맛집] 율곡동 김천혁신도시 흑돼지 맛집 지례불고기 | 농소초등학교 근처 | 편의점에서 노상 달무티

룰루스 2022. 7. 7. 15:45
728x90
반응형

친구들에게 축하할 일, 아쉬운 일이 생겨
다같이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윤돈윤산) 감사합니다 윤승쌤🖤





지례불고기
주소 : 경북 김천시 농소면 월곡리 431 1층
전화번호 : 054-436-9288

김천지례불고기


구름이 암바사 같아요.
하늘이 예빠사...

김천지례불고기김천지례불고기김천지례불고기


매장내부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딱 깔끔한 고깃집느낌


김천지례불고기


창이 길게 터있어서
바깥 날씨와 함께 고기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제 자리가 좋았던걸까나요 ㅎㅎㅎ


김천지례불고기김천지례불고기김천지례불고기


메뉴
흑돼지 소금구이 150g 12,000원
흑돼지 고추장불고기 150g 12,000원
흑돼지 마늘불고기 150g 12,000원
tip. 모짜렐라 치즈 추가(고추장, 마늘 불고기에 가능) 2,000원

껍데기 10,000원

흑돼지 국물불고기 12,000원
흑돼지찌개 7,000원
차돌된장찌개 8,000원


저희는 모든 메뉴 맛보고 싶다고
소금구이 2인분, 고추장불고기 2인분, 마늘불고기 2인분에 치즈 추가 했습니다.
윤돈윤산(윤승쌤 감사해여) 덕분에 맘껏 시켰답니다 ㅎㅎㅎ

김천지례불고기김천지례불고기


기본 상차림은 간단합니다.

김천지례불고기

 

흑돼지 소금구이 2인분

 

김천지례불고기
김천지례불고기


여기 가위가 좋음

전문적인 늑힘

 

 

김천지례불고기김천지례불고기


시원한 맥주 먼저 들이킵니다.


노릇노릇 소금구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져가는 흑돼지 소금구이...


김천지례불고기


큼직하게 자르는거 다들 동의한다그래서
큼직큼직 잘랐습니다.

김천지례불고기
김천지례불고기


파조리개를 안좋아해서 늘 간장소스를 앞에 두고 먹는데요.
간장소스가 따로 없길래 양해를 구하고 양파절임은 제 앞으로...파조리개는 다른 친구 줘벌임요

김천지례불고기김천지례불고기


목살 삼겹살 번갈아가면서 먹어주고 있을 때 쯤
마늘불고기 들어옵니다.

김천지례불고기

 

흑돼지 마늘불고기 2인분




김천지례불고기


처음 보는 불고기 비주얼인데요.
딱 봐도 먹음직스럽습니다.

한 번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더 익혀서 먹으면 돼요.

김천지례불고기


하늘은 점점 핑크빛으로 물들고
맥주로 우리 얼굴도 핑크빛으로 물들고 ㅋㅋㅋ

김천지례불고기


직접 쉐킷쉐킷 해주십니다.
현란한 손동작으로 불고기를 구워주시면
소금구이를 먹으면서 다 익기만을 기다려요.

김천지례불고기


완성 ~~ 맛있겠죠!!
짭쪼롬하고 돼지고기에 마늘향 가득합니다.
땡초랑 같이 먹으면 매콤 짭짤하게 먹을 수 있어요.

김천지례불고기김천지례불고기김천지례불고기


조금 짠 편이라 쌈 싸먹으면 최고 조합 bb

김천지례불고기


흑돼지 고추장불고기 2인분


마지막으로 지례 흑돼지의 꽃이라고 할 수 있죠.
고추장불고기 올라옵니다.

고추장불고기도 초벌구이만 해와서 더 구워 먹어야 하는데
우리 불판에 고기가 이미 채워져 있으니깐
주방에서 일부러 다 구워서 와주셨대요.
(쏘스윗..)


치즈도 와르르 넣어주십니다.
2천원치 치즈 치고 엄청 많지 않나요?
지례 흑돼지와 치즈의 만남이라니 ㅋㅋㅋ
퓨전이에요.

김천지례불고기
김천지례불고기


치즈가 다 녹으면 고기와 함께 먹으면 되는데
매콤한 고추장불고기가 치즈랑 아주 잘어울립니다.

김천지례불고기


고추장불고기 깻잎쌈 한 입
지례 흑돼지 불고기 시그니처의 맛이 이거죠.
불맛 가득에 단짠단짠 감칠맛 나는 불고기 ! ㅎㅎ
넘 마싯

김천지례불고기김천지례불고기


치즈랑 정말 잘어울려요.
불고기에 치즈 ㅋㅋ 깻잎쌈 본적있으신분 계시나요
ㅎㅎㅎ 이렇게 저렇게 제맘대로 만들어 먹어여

김천지례불고기

 

차돌된장찌개


식사 시작합니다.
차돌된장찌개에 밥은 추가되어 있지 않아서
따로 공깃밥 추가해야 합니다.

저희는 냉면도 시켜서 공깃밥은 하나만 시켰어요.



못다한 이야기 실컷 하다보면
된찌 보글보글 끓습니다.

김천지례불고기


끓여 놓은 맑은 국은 따로 퍼두고요 ㅎㅎ

김천지례불고기


밥 때려넣기
술밥 만들기 ㅎㅎ

김천맛집


술밥 만들어서 먹어여 훟후
걸죽해질 때 먹으면 꿀맛입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도 나왔습니다.

물냉면 물냉면


물냉면


비빔냉면 비빔냉면


비빔냉면


냉면은 가위로 조사버려야 같이 나눠먹기 좋죠.
여기는 비냉 맛집이었어요. 양념이 넘 맛있었슴다.
고기에 싸 먹어야해요 !!

비빔냉면


육쌈 냉면,, 비냉 양념 존맛
시킨 음식 여자 넷이서 싹싹 긁어먹고 갑니다.

배가 엄청 불렀어요 ㅋㅋㅋㅋ
진짜 잘먹음 ㅎㅎ
지례가 멀어서 지례 흑돼지 먹으러 가기 어렵다 하시는 분들은
율곡동 김천 혁신도시 근처에서도 드실 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ㅎㅎㅎ
무엇보다 사장님이 갱장히 프로패셔널하시고 친절하심미댜 ~
추천추천


cu


씨유로 2차 왔습니다.
달무티 하면서 놀 곳
달무티는 코리아게임즈에서 출시된 것을 사용하는데
원래 독일 전통게임으로 알고있어요 ㅎㅎㅎ

지금 거의 2년째 평일에 하고 있는데
절대 질리지 않아요.
2년동안 6개 정도 구입해서 사용 중이랍니다.

평일 중 점심시간에 달무티하는게 젤루 행복


달무티


오늘 운이 아주 좋아서 ㅎㅎ
많이 이겼습니다.
122 다 제가 들고 있어요.
달무티(승리)는 따놓은 당상 !!

위에 카드 엄청 좋은거에요 ㅋㅋㅋ


달무티


승리를 하였구요 ㅎㅎㅎ
내일 음료를 얻어먹게 되었답니다.

일상에서의 행복은 가까이에 있답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추가

달무티 승리로 얻어먹은 스벅 히비스커스티 아이스

스타벅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