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2022 김천자두축제 즐기기 3탄] 비온 뒤 갠 축제날씨 | 진또배기 이찬원이 오는 그축제가 이 축제 | 황금자두(순금 한 돈)를 잡아라! 후기

룰루스 2022. 6. 24. 21:13
728x90
반응형

비가 온 뒤 개어서 그런지

날씨가 쾌청했어요.

축제하기 좋은 날씨 ~~

 

김천상무.. 선수들이 오지 않을까 부스를 힐끗힐끗 보았는데,
저 귀여운 캐릭터만 보고 만족해보아요.

 


메인무대입니다.
이곳에 바로 진또배기 이찬원이 오는거겠죠 ㅎㅎ

 

 

 

이 날씨에 버스킹 공연은 사기죠.

코로나때문에 참고있던 흥들이

각자 폭발시작 ㅎㅎ

 

뒤에서 각자 춤추는 사람들 많았음요.

 

아래는 메인부스입니다.

여러가지 유료, 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스들이 많았으니깐 골라서 구경하세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겼어요.

 

한 바퀴 돌고나면 양 손 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이 쏟아졌어요 ㅎㅎㅋ

축제 인심 최고 ㅎ

 

 

 

커피도 사먹고,

 

보니깐 맥주 부스에서 자두맥주 시식도 하던데

저는 운전을 해서 못먹었거든요 ㅎㅎ

엄청 맛있다고 칭찬이 일색이던데,

여러분들은 드셔보세요.

 

 

 

농림축산검역본보 동물보호과에서는 동물 사랑 사진공모전도 하더라구요.

ㅠㅠ 할머니들이랑 동물 함께 있는 사진은 사랑입니다.

 

 

 

혈관 나이 검사도 해보았는데요..

저 제 나이에서 +5살 나왔음.

 

요즘 음주도 잦고 운동도 소홀했더니

무척 자존심 상했답니다.

저는 체력에는 살짝 자부심 갖고있었눈데,,,

후 - 나이가 들긴 드나보아요

 

빡세게 운동해야겠다고

다짐...

(이번주말까지만 놀구..)

 

 


혈관 나이 측정 구강 관리 교육도 짧게 받고,

이 모든 것을 하고는 다 굿즈를 주세요 ㅠㅠㅠ

다 너무 유용한것,,, 

다들 체험 다 하고 생필품 받아가세요.

장바구니, 마스크, 물티슈, 알코올 손소독 물티슈 

등등 ㅋㅋㅋㅋ 대애박입니당

 

 

 

그리고 두구두구두구

대. 망. 의.

황금자두를 잡아라!

차례가 왔습니다...!!!!

 

 

 

방송 안내에 따라서

무대 옆 종합안내부스로 가면

이름과 전화번호를 작성하고 노란색 띠를 주십니다.

 

한 회차당 50명씩 제한을 하구요.

저는 50명 안에 들어버렸지 뭐예요ㅎㅎㅎ 

 

미리 받고 3시 30분에 시작하는 첫번째 

타임에 참여하기 위해 기다립니다.

 

한 시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ㅎㅎ

 

 

3시 30분이 되어서 게임 시작...

승부욕 발동합니다.

 

 

 

ㅋㅋㅋㅋ저렇게 포켓볼 같은거 떠내려다 보내줘요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룰루스도 포켓볼 하나 겟합니다. (룰루)

 

아 여기서 규칙을 말씀드리자면!

인원은 한 게임 당 50명 제한되구요.

그래서 저 추첨볼도 50개만 내려보내줘요.

 

경쟁해서 갖는거 아니고 랜덤이기 때문에

몸싸움하거나 여러 개 가져가려고 물 속에서 위험하게

빠지거나 할 일은 없게 안내해주십니다.

 

저 포켓볼은 그대로 들고 물 위로 올라와서

한꺼번에 동시에 하나둘 셋 하고 열어봅니다.

황금자두를 잡은 사람은 

한 순간에 부러움의 대상이 된답니다.

 

주의할 점

* 한 개 이상 잡기만 해도 실격

*그자리에서 혼자 열어봐도 실격

*아쿠아 슈즈를 챙기기

*꽝은 없음

 

 

저는 황금자두를 잡지는 못했고,

자두 한 팩을 받게 되었어요.

이것도 최고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두 2알 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하지만 꽝은 없다는 점

 

 

ㅎㅎ 쵝오

 

날 좋은 날 잘 즐기고 갑니다.

모두 이번 주말 김천자두축제 어떠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