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제주맛집

[제주맛집] 제주시 건입동 프렌치 비스트로 르부이부이 | 오리 가슴살 | 후추스테이크 | 크림브륄레 | 이호테우해변

룰루스 2022. 6. 11. 01:30
728x90
반응형

친구랑 이번 제주 여행의 컨셉은 프랑스라며 ㅋㅋ
(작년 제주 여행입니다.)
옷도 프렌치 스타일로 입고오자고 그랫지만
결국 프렌치 스타일은 뭐,,, ZARA아닙니까 ㅎㅎ

프렌치 비스트로를 발견하여
첫 날 저녁 식사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르부이부이
주소 : 제주 제주시 건입동 674-23
전화번호 : 050713154732

영업시간
화, 수, 목, 금, 토
12: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4:30 - 18:00)

매주 일, 월 휴무

휴무 일정은 가끔 따로 있는 것 같으니
방문 전 꼭 연락하시는거 추천드려요.

 


매장도 제대로 프홍스 같죠?
ㅎㅎ 와인을 음식마다 추천을 기가 막히게 해주신다고 하는데
저희는 다음 일정이 있어서 와인을 먹지 못했습니다.(아쉽,,)

코스요리로도 많이 드시는 것 같았는데
저희는 그냥 단품으로 시켰어요.

두명이서 Entree 하나, Plat 둘, Dessert 하나 이렇게 시켰습니다.

 

 

-Entree-
프렌치 어니언 수프(9,000원)
캐러멜 양파를 육수와 끓여 그뤼에르 치즈를 덮어 구운 수프

-Plat-
후추스테이크(36,000원)
국내산 안심, 후추소스, 감자그라탱

오리 가슴살(26,000원)
경북 봉화산 오리 가슴살, 당근퓌레


-Dessert-
크림브륄레(6,000원)
설탕을 올려 토치한 구운 커스터드



전채요리로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시켰는데,
이게 정말 맛있었거든요.
양파의 단맛이 매력적으로 엑기스로 뽑혀진 수프에
덮여진 치즈 풍미가 제대로였는데,,
맛만 제대로 였고 제대로된 사진이 없다고 합니다....
저 위에 살짝 보이는 뭐 지저분한 컵에 든 메뉴가 어니언스프에요!!

접시 위에 수프 올려주는것도 예뻐용 ㅎㅎ
강추강추 극호 메뉴


메인요리 오리 가슴살 요리는

친구가 오리 껍질을 못먹어서 ㅎㅎ
저 맛있는 오리껍질을 제가 다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오리훈제 맛이랑 흡사한데

덜 자극적인 맛에 살짝 덜 익혀져서 나오는 느낌이라

식감도 더 부들 촉촉해요.

 

당근으로 만든 퓌레, 포트와인과 체리가 들어간 소스가 오리요리와
아주 잘어울렸습니다. 저 당근 퓌레가 또 생각나네요... 츄릅

 


제가 갔을 때는 안심으로 후추스테이크 해주셨는데
매번 바뀌는 건지 최근 메뉴판을 보니깐 등심으로 표기되어 있더라구요.
고기 부위가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감자를 층층이 쌓아 만든 그라탕과
후추 소스를 뿌려주심

 

후추 소스가 특이하거 넘 맛있었어요.

이건 먹어봐야 아니,, 가서 드셔보세요 ㅋㅋㅋ

 


후식으로 크림브륄레 !!
제 친구랑 제가 크림을 정말 좋아해
어딜 가도 꼭 먹는 메뉴가

크림 가득한 케이크나 이런 크림류 디저트예요.

여기도 딱 기대에 부응했던 맛이었습니다.
설탕 탁! 두드리는 재미는 좀 덜했었던 기억이 ㅎㅎ
부드럽고 설탕층이 얇았기 때문이겠죠?

후식 넘 좋아요 ㅎㅎ

 

 

이 친구랑 같이 파리 여행했어서 그런지
더 프랑스 기분도 나고ㅎㅎ  행복했던 것 같아요.

 

외관도 예쁘죠.
저녁에 데이트하러 오기도 좋은 곳인듯 !

 

 

이호테우 해변 가는 길

 

 

여름밤바다에서 딱새우도 시켜먹고

옆에서 준 불꽃놀이도 ㅋㅋ 했던 기억이 ㅎㅎㅎ

또 놀러가고싶어라 ~~~~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