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남맛집

진주 하대동 빵 맛집 양우연케익하우스

룰루스 2022. 10. 31. 17:40
728x90
반응형

하대동에 차를 주차해두고 가서 차를 가지러 엄마가 하대동까지 태워주셨어요.

진주에 살면 모두 아는 빵집인 양우연 케익하우스 ㅎㅎ

동생이 요즘 빵을 자주 찾는다고 해서 동생 먹을 빵을 마련해두러 

하대동 온 김에 양우연 케익하우스에 들러보아요.

 

양우연케익하우스

주소 : 경남 진주시 하대동 323-1

전화번호 : 055-759-8587

 

 

진주 양우연케익하우스
진주 양우연케익하우스

 

아침 9시가 조금 넘은 시각이었는데 벌써 빵이 가득했고,

베이커리실에서는 두 세분?이 분주하게 빵을 만들고 계셨어요.

다 맛있어보였는데 전날 술마시면서 안주를 많이 먹어 배가 불렀는지

저는 아무것도 못고르겠더라고요.

쳐다만 봐도 배불러...

 

 

진주 양우연케익하우스진주 양우연케익하우스
진주 양우연케익하우스진주 양우연케익하우스

 

딱 옛날 스타일의 제과점 느낌도 있으면서

빵이 맛있는게 확 느껴지는?

빵도 매일매일 만들고 신선한 제품들이라는 확신이 드는 곳입니다.

 

 

진주 양우연케익하우스

케이크는 주문을 미리 받기도 하더라구요. 옆에 다른 냉장고에는 주문 케이크들이 있었어요.

학교 다닐 때는 여기서 케이크 많이 사먹었었는데,,,

 

 

진주 양우연케익하우스

특히 이 케이크 !

화이트 초코 생크림 케이크인가?

이거 안에 시트랑 생크림이 정말 부드럽고 맛도 크게 달지 않아서

한 판도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심지어 저기 토핑으로 올려진 분홍색 초콜릿까지 맛있으니..

보통 데코로 올려진 초코는 싸구려 맛 나기에 일쑤인데

여기는 그런거 하나하나까지 신경쓰는 느낌입니다.

 

혹시 양우연에서 케이크 사실 분들은 저 케이크 강추해요. 

 

 

진주 양우연케익하우스

 

아이스크림도 ㅎㅎ 아이스바? 라고 불렀었죠??

빵집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이라서 뒤에 포장이 완전히 봉해져 있지 않고

열려있어요 여기서 직접 만드신 것 같아요..

저 빵집에서 파는 메론아이스바 좋아하는데

제가 배만 안불렀어도 여기 큰일 났어요 ㅠㅠ 다음에는 꼭 사먹어야지

메론 아이스크림 못먹은게 조금 아쉽네요.

 

 

진주 양우연케익하우스

 

저희가 고른 빵은 이렇습니다.

달달한 빵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동생의 취향이 90% 반영된 빵 셀렉

나도 김천에 빵 사놔주는 엄마랑 같이 살고싶다..

오랜만에 엄마랑 빵구경해서 좋았습니다.

 

진주에 오시면 양우연 케익하우스에서 빵과 케이크 그리고 아이스크림 한번 사드셔 보시는거 어떠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