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남맛집

진주 하대동 오뎅바 주진 이자카야

룰루스 2022. 10. 30. 22:09
728x90
반응형

대학생 때 하대동에서 술마시면 늘 갔던 요거프레소에 가서

2차로 가기 전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중간에 휴식타임을 가져봅니다.

 

요거프레소 진주하대점

주소 : 경남 진주시 하대동 331-6 한솔빌딩 1층

전화번호 : 055-758-5585

 

 

요거프레소 진주하대점요거프레소 진주하대점

 

여전히 맛있더라구요.

술취하면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꿀인데,

김천에도 요거트 아이스크림 만들어주세요 ㅜㅜ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2차 장소로 향했습니다.

2차는 오뎅바 주진 이자카야 ㅎㅎ

 

 

진주 하대동 주진

주진

주소 : 경남 진주시 하대동 323-19

전화번호 : 0507-1448-5583

 

영업시간

매일 18:00 -새벽 2:00

 

 

진주 하대동 주진진주 하대동 주진

 

이미 취해있어서 ㅋㅋㅋ 애들이 너무 해맑게 웃고있네요 ㅋㅋㅋㅋㅋ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밖에서 메뉴 한참 보다가 들어갔던 것 같은데..

 

 

진주 하대동 주진

 

오뎅이랑 요리 하나씩 먹으면 되겠다 하고 들어갔어요.

 

 

진주 하대동 주진진주 하대동 주진진주 하대동 주진

 

물떡이랑 누룽지멘보샤 시키고 소주 계속 먹습니다.

 

진주 하대동 주진

 

내부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테이블 좌석도 있는데 우리는 바에 앉았어요.

 

 

진주 하대동 주진

짠합니다.

저는 이때부터는 기억이 잘안나는 것 같아요..

한라산 도수가 세긴 한가봐요.

 

 

진주 하대동 주진

물떡 + 실곤약 + 치쿠와인 것 같아요.

치쿠와에 저 체다치즈가 올려져있어요.

원래 더 맛있게 보이는데 제가 제대로 못찍어서 이렇게 찍었어요 ㅠ

맛도 좋답니다.

 

 

진주 하대동 주진

옆 테이블이 생일이 있어서 ㅎㅎ 같이 노래를 불렀더니

한조각 주셨어요 ㅎㅎ 럭키 ~

 

 

진주 하대동 주진진주 하대동 주진

누룽지멘보샤까지 나왔는데

이게 별미였어요. 

독창적인 메뉴인데 완벽한 안주였답니다.

짜고 느끼하고 ㅎㅎ

 

 

진주 하대동 주진

이렇게 우리의 술자리는 마무리가 되었는데 ㅎㅎ

분명히 열심히 놀았는데 말이죠

ㅋㅋㅋ집에 도착했는데 12시가 안되어 있었어요ㅋㅋ

우리의 체력은 이제 한계가 있는듯합니다.

적당히 즐기고 행복합시다.

 

모두 하대동에서 술한잔하실 때 주진 오뎅바 어떠세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로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