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대구여행

대구혁신도시 JB관광호텔 이용 후기 (송호지 산책)

룰루스 2022. 9. 25. 12:37
728x90
반응형

아무런 일정이 없던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가만히 있을 수 없었기 때문에
엄마랑 급 충동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장소는 김천과 진주 사이 대구로.
대구에서 숙소를 먼저 찾아보니, 웬만한 곳에는 객실이 만실이어서
겨우 찾고 찾은 곳이 JB관광호텔이었습니다.

JB관광호텔
주소 : 대구 동구 상매동 506-6
전화번호 : 053-964-2000

 

JB관광호텔
JB관광호텔

호텔 전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옥시설과 일반시설이 따로 있었는데한옥시설은 이미 다 찼고, 일반시설도 딱 하나 남아있어서얼른 GET 했습니다.

JB관광호텔
JB관광호텔

주차 시설은 지하와 지상에 둘다 마련되어 있었는데
공간이 넉넉해서 늦에 체크인 하러 들어와도
괜찮을 것 같아요.
체크인 할 때 따로 차 번호도 적지 않는걸로 봐서
충분히 공간 확보가 되어 있는 듯요.

JB관광호텔


엄마보다 먼저 도착해서 저는 지하에 차를 대놓고
로비로 올라가요.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체크인을 하는 도중 찍은 로비입니다.
딱 관광호텔, 비즈니스호텔 스럽게 깔끔한 분위기로 꾸며져있어요.

저희가 머문 룸은 스위트 더블 + 싱글(조식포함)이었어요.
여기어때에서 20만원 대로 결제했어요.

JB관광호텔
JB관광호텔
JB관광호텔
JB관광호텔


짠 ~ ㅎㅎ
방 속은 요즘 호텔에서 보기 드문 엔틱한 가구들로
고풍스러운 이미지를 풍기는 고즈넉한 분위기더라구요.

엄마랑 힐링을 하러 왔기 때문에
널찍하고 쾌적한 컨디션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JB관광호텔

캡슐커피머신, 커피포트, 칫솔치약과 가운도 준비되어 있고,
냉장고에는 생수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JB관광호텔JB관광호텔JB관광호텔


분리되어 있던 샤워부스, 건식 화장실, 스타일러 공간

JB관광호텔

대망의 월풀 욕조
이번에 숙소 찾을 때 조건이 이렇게 넓은 욕조였답니다.
그래서 더 숙소 구하기 어려웠을지도요 ㅎㅎ

엄마가 아로마 오일을 챙겨오고 저도 입욕제 챙겨와서
밤에 한 번씩, 다음 날에 한 번씩 반신욕을 하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어요.
뽕 뽑았습니다.

아! 그리고 건식 사우나가 1층에 자리잡고 있는데
이는 남자분들만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프론트에 문의해보시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저녁으로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율하점에서 떡볶이 배달 시켜먹었어요.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서비스로 계란이 와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굳
여긴 납작만두피랑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었고
중국당면도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대구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집도 많겠지만
이날 저희는 아무 생각 없이 그냥 맛있는 떡볶이가 먹고싶었을 뿐
뭘 찾고 그럴 기운도 없었어요.
(현실에 찌든 모녀..)

그런데 신떡순 시켜서 먹는데
둘이서 정말 끝까지 다먹은거 처음인 듯요.
넘 맛있어서 배 부른데도 계속 들어갔어요.
아니면 율하점이 맛집일지도요 ㅎㅎ

JB관광호텔


그알도 보고 음악도 듣고
반신욕도 하고 책도 읽고 하면서
시간을 여유롭게 보냈어요 ~
침구도 좋아서 푹 잘수 있었어요.
요 근래 잔 것 중에 제일 잘잔 것 같다며 ㅎㅎ

JB관광호텔


다음날 조식을 먹으러 향합니다.
식당은 9층에 위치해있어요.

JB관광호텔


식당은 이런 느낌이에요.
아늑하죠.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JB관광호텔JB관광호텔JB관광호텔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음식도 딱 있을 것만 있고
군더더기 없이 알찬 느낌이었어요.
여기 음식 종류는 많지는 않은데
하나하나 맛이 좋았어요.

JB관광호텔


엄마와 함께 먹으려고 퍼온 첫번째 접시입니다.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이 날 계란후라이 네 개 먹었답니다...
여기 반숙 제대로고 ㅠ 간도 딱 맛있게 되어 있었어요.

JB관광호텔


전복죽에 젓갈 올려먹기 (하트)
제가 반신욕을 너무 열심히 했는지 어지럽다고 했더니
엄마가 계속 전복죽 먹으라구 ㅋㅋㅋ



JB관광호텔JB관광호텔JB관광호텔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JB관광호텔


샌드위치 장인 우리 엄마
샌드위치 만들어준다그래서
빵이랑 이것저것 담는 중
두번째 접시입니다.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JB관광호텔


집에 있을 때는 잘 안먹게 되는데
꼭 조식 먹을 때는 먹는 시리얼까지
챙겨 먹어주고요.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JB관광호텔



BELT 샌드위치
빵에 버터랑 딸기잼을 듬뿍 바른게
아주 신의 한 수였어요.

존맛탱구리

JB관광호텔

엄마는 포테이토 샌드위치 만드어 드신대요.

JB관광호텔JB관광호텔

티슈에 싸먹는 모습 보세요 ㅠㅠ
지독한 샌드위치 사랑
나는 엄마 사랑


이것도 맛있었어요 ㅎㅎ 헤헤

다 먹고 산책길에서 산책하고 들어가려구요.
숙소 앞쪽에 산책길이 잘 마련되어 있었어요.

송호지 공원

 

송호지공원송호지공원


숲과 늪이 우거진 연못

송호지공원

지나가는 아이에게 인사하는
우리 엄마 ㅠㅠ 쏘끁

송호지공원

예쁜 고양이 하이

송호지공원

신난 우리 엄마를 끝으로 포스팅을 마무리 할게요.
원래 12시 체크아웃인데
이번에 레이트 체크아웃 신청해서
오후 2시까지 이용하고 천천히 나갔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늦게 나서게 되면
프론트에 문의해보시길 바랄게요 !
생각보다 무료로 늦게까지 이용하는 걸 양해해주시는 곳이 많더라구요.

혹시 대구혁신도시에 머무르게 되시면
JB관광호텔과 송호지에 방문해보시는거 어떠신가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또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