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대구여행

[대구여행] 수성호텔 핫썸머 시즌 인피니티 풀장에서 치맥한 썰 푼다 | 마운틴뷰 주니어 스위트 더블 객실 이용 | 어메니티 소개 | 가격 및 이용후기

룰루스 2022. 7. 11. 08:28
728x90
반응형

사실은 수성호텔 가려고 대구에서 만난 것입니다.

 

중학교 때부터의 친구가 ㅎㅎ

10월의 신부가 된다고 하더라구요(경축)

7년 전에 둘이 함께 여행한 후로 한 번도 같이 여행을 못갔었는데

이번에 마음잡고 놀게되었어요.

 

인피니티풀의 후기도 좋고 주변에 놀 곳도 많은 대구..수성호텔

시골 촌사람 둘이서 재밌게 놀다가 가보겠음요

 

 

호텔 수성

 

 

 

 

 

 

호텔수성

주소 : 대구 수성구 두산동 888-2

전화번호 :  1899-1001

 

 

호텔 수성

 

주차장 표지판을 잘 따라 아랫쪽에 주차를 해놓고 올라오면 건물이 두개가 보이는데,

돌하르방(왜때문에 있는지 모를)이 반겨주는 신건물로 들어가시면 프론트가 나옵니다.

 

차량 번호 따로 등록하지 않았는데 체크아웃할 때 주차비가 0원이었슴다.

아무래도 인근 상가 고객들도 사용하는 무료주차장인 듯요.

 

 

호텔 수성호텔 수성

 

구건물로 잘못들어갔다가 

직원분의 안내를 받고 무사히 신건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호텔 수성
호텔 수성

 

호텔 수성

 

저는 트립비토즈 어플을 이용하여 

마운틴뷰 주니어 스위트 더블 룸을 예약했고

1인 조식과 인피니티풀 무료가 포함된 패키지로 구매하였어요.

가격은 어플에서 사진 올리고 이벤트 하는거 혜택 받다보니

총 20만원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현장에서 1인 조식권 추가로 22,000원 결제했어요.

인피니티풀 이용권과 조식 2인 포함해서 마운틴뷰 룸이용 금액이 총 222,000원인거예요.

나름 합리적이지 않나요 ㅎㅎㅎ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루프탑 인피니티 온천풀 입장이 가능합니다.

 

호텔 수성

(요금은 위에 사진 클릭하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루프탑 인피니티 온천풀 이용시간

10:00 - 23:00

마지막 입장시각 21:30

 

 

루프탑 인피니티 온천풀 가격

Hot summer (5.27. ~ 9.12.)

성인 70,000원

어린이 35,000원

유아 25,000원

 

[시즌마다 이용시간과 가격이 다름 - 현재 Hot summer 시즌]

 

 

 

호텔 수성

 

저 빨간띠가 핫 썸머 인피니티풀 입장 팔찌,,

룸카드와 조식권 두 장도 끼워져 있습니다.

 

조식은 프론트에서 체크인할 때 살 수도 있고 다음 날 아침 당일 결제도 가능한데

가격 차이없이 22,000원으로 동결되어 있기 때문에 굳이 미리 사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저희는 다음날되어서 숙취 때문에

괜히 조식 미리 결제했다고 ㅎ 5초정도 후회함요 ㅠ ㅋㅋㅋ

 

결국 잘먹었지만 말이에요.

 

 

호텔 수성호텔 수성
호텔 수성

 

우리 방은 1226입니다.

뭔가 영화 2046 생각나서 찍어봤습니다.

 

tmi. 2046은 왕가위 영화 중 룰루스 최애 영화

 

 

호텔 수성
호텔 수성

 

방은 아늑하고 좋았어요.

정말 만족만족 깔끔하고 분위기도 고급졌습니다.

뷰도 숲뷰 마운틴뷰가 방안을 더 운치있게 해줍니다.

 

 

호텔 수성

 

객실마다 있는 미니 온천풀도 되게 큼

저희는 여기서 족욕할거예요 ㅎㅎ

 

 

호텔 수성호텔 수성
호텔 수성호텔 수성

 

딱 있을 것은 다 있어요.

네스프레소에 캡슐 두개도 있습니다.

커피머신기 관리도 잘되어 있고, 커피포트도 깨끗했어요.

 

 

호텔 수성호텔 수성

 

어메니티는 에트로(ETRO) 브랜드 제품이었는데

에트로에서 화장품도 나오는 군요.

 

 

호텔 수성
호텔 수성

 

기본 구성입니다.

친구가 저 블로그한다고 했더니 자기는 숙소 검색할 때 

어메니티 구성이 제일 궁금했다고 다른 사람들도 궁금해할거라며

저렇게 펼쳐서 찍어달래요 ㅎㅎ

 

수성호텔 어메니티에는 샤워타올이 없으니

뽀득뽀득 씻으실 분들은 샤워타올 챙기기 메모

 

 

호텔 수성호텔 수성

 

화장실 YO

 

 

호텔 수성
호텔 수성

 

층별안내

여긴 특이하게 로비 다음 바로 5층이구요.

5층 다음 11층입니다.

그리고 13층 다음은 PP, PH층

이유는 모름

 

 

숙소 구경 끝나자마자 수영복 갈아입고 인피니티 풀장으로 향해요.

 

PP층은 객실을 이용하지 않고 풀장만 이용하시는 분들께 필요한 공간인듯

라커룸이 필요없는 저희들은 곧바로 PH층으로 갔습니다.

 

빨간색 입장띠를 두른채 당당히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EAST ZONE과 WEST ZONE이 나눠져 있는데

룸을 이용하는 아이들이 없는 사람들은 WEST ZONE을 이용합니다.

저희처럼 말이죠.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꺟 ㅎㅎㅎㅎ 엄청 예쁘죠.

도심 속에 있는 풀장이라서 더 특별했어요.

바로 아래에는 수성못이 보이구요.

저 멀리 있는 빌딩들과 아파트들이 한 눈에 보이니깐

나의 일이나 현실에서 한 걸음 물러나

진짜로 휴식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뷰 만으로도 힐링 제대로 돼요.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선배드는 한 개당 4시간에 20,000원이라서 두 개 결제 40,000원(비쌈..)

선배드 마다 번호가 적혀있기 때문에 번호를 부르면 결제를 해주십니다.

네이비 색의 사용중 푯말을 주시는데 선택한 선배드에 끼워놓으면 돼요.

 

요원분들이 수시로 확인하더라구요.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다이빙 금지

수심 1.2m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크흐.. 너무 조흠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열탕도 이써요

몸 지지고 싶으신 분들 이용 가능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재밌게 놀다가 맥주가 먹고 싶어서 푸드코트로 향했습니다.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사진을 클릭하시면 메뉴판을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슨 법이 있는지, 주류만 따로 시킬 수는 없다고 하더라구요.

음식과 함께 사야지만 맥주를 살 수 있대서

순살치킨도 시켰어요.

 

생맥과 캔맥도 따로 있었는데

캔맥으로 선택 !!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주문해놓고 EAST ZONE 구경감요.

애기들은 튜브 사용이 가능한가봐요.

저는 수영을 못하기 때문에 튜브가지고 놀고 싶었는데

ㅎㅎㅎ 애기들이 부럽더라구요.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문을 열지 않은 하이네켄 바가 있었구요.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뒤에도 더 예뻤음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더 신경쓴걸까나요.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몰라 또 페트와 메트..

ㅠㅠ ㅋㅋㅋ 중독수준임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순살치킨 33,000원

하이네켄 두 캔 20,000원

 

총 53,000원 나왔었는데..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뭐야 넘 부실...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참나...

왜케 맛있음 ? ㅋㅋㅋㅋ ㅠ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진짜 다 먹었어요.

어이가 없다.

넘 맛있어요.

 

이런데서 바가지 쓰지 

그러려고 아끼는거 아니냐며 ㅋㅋㅋ 

우리끼리 위로하면서 다먹었다 아닌가요.

 

가격대가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순살치킨 3마넌이 젤루 싼거였어요 ㅎㅎ

 

계속 시간보내면서

수다도 떨고 물도 몇번 더 들어갔다 나오구

힐링 제대로 했슴다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객실로 복귀해서 씻고 푹 쉬면서

다음 일정 잡았어요.

 

예비신부랑 술마시기로 해서

택시타고 교동 나가려구요.

요즘 대구에는 교동이 핫하다면서요?

촌사람들 대도시 마실나갑니당

 

 

호텔 수성 인피니티풀

 

수성못에서 산책하는 사람들

여유로워보였어요.

 

수성구 살기 좋다~~ 하면서 교동으로 향합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