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대구맛집

대구 장기동 맛집 기빈막창 솔직 후기

룰루스 2022. 7. 30. 08:34
728x90
반응형

대구 현지인의 추천을 받은 찐 현지맛집인

기빈막창을 가보려고 합니다.

 

기빈참숯불막창

주소 : 대구 달서구 장기동 551

전화번호 : 050713541689

 

 

기빈막창기빈막창

 

야외 노천자리도 있는 딱 동네 현지맛집 느낌입니다.

 

 

기빈막창

 

메뉴

생막창 9,000원

생삼겹 11,000원

갈비살 11,000원

불닭발 10,000원

불막창 15,000원

소막창 16,000원

곰장어 13,000원

차돌박이 10,000원

김치전골 23,000원

 

 

기빈막창

 

생막창 3인분

 

대구에서 막창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처음 먹으러 와봤는데 딱봐도 신선해보여요.

 

기빈막창

 

그리고 원래 다른 지역 살면 막창을 다들 구워주시는데

대구는 각자도생

손님들이 알아서 구워 먹어야 돼요.

 

 

기빈막창기빈막창

 

절반은 펼쳐서 굽고

절반은 동그랗게 잘라서 구웠어요.

이렇게 굽는거 처음봤어요 !!

역시 대구 !!!

 

 

 

 

지글지글 위글위글

 

기빈막창기빈막창

 

특제 막창 소스에 탱초 가득 넣어서

막창 찍어먹습니다.

동그랗게 자른 막창은 부드럽게 잘 넘어가고

펼쳐서 자른 막창은 식감이 바삭 촉촉한게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펼쳐서 자른 막창이 제 입맛에는 더 맞았어요.

 

 

기빈막창기빈막창기빈막창

 

엄청 맛있겠죠.

막창을 펼쳐서 자르면 이렇게 바삭하게 맛볼 수 있습니다. (존맛탱구리)

 

 

기빈막창기빈막창

 

가게 냉장고가 얼마나 시원한지 살얼음 생겨버린 진로

 

 

기빈막창기빈막창

 

비빔밥이 식사류에 제일 위에 있길래 ㅎㅎ

비빔밥 시켜봤어요.

여기 밑반찬으로 나온 무생채가 맛있었는데

비빔밥 나오면 무생채 넣어 먹어야지 ㅎㅎ 생각하고 있었는데

무생채가 이미 들어가 있는 것 !!

딱 제가 원하던 비빔밥 비주얼이라서 만족했고

산미있는 비빔밥 좋아하는데 딱 단짠시큼 비빔밥이었어요.

간도 적절하고 막창 먹고 먹으니 깔끔한게 잘어울렸어요.

 

 

기빈막창

 

국내산 재료들로 만들어진 김치라고

사장님이 안심하고 먹으라고 하신 김치입니다.

김치가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김치 싸가고 싶었던 자취인..

 

 

기빈막창

 

라면도 나왔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여기 막창 먹으러 오면 라면이랑 비빔밥 꼭 드셔야 해요.

라면 사먹으면 싱겁게 나오거나 맛이 없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여기 아주 자극적이고 맛있게 잘 끓여주십니다.

김치랑 함께 와앙 먹어요.

 

 

기빈막창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재방문의사 10000% 있어요 ㅎㅎ

날 좀 시원해지면 밖에서 먹고싶은 곳

 

 

조금만 걸으면 로또 맛집이 있다그래서 걸어갑니다.

 

 

일등복권편의점(2분 후 단속)

주소 : 대구 달서구 본리동 2-16 상가 1층

전화번호 : 053-522-6808

 

일등복권편의점

 

인기가 워낙 많아서 불법 주정차하면 

2분 후에 단속에 걸린다고 해서

가게 이름이 2분 후 단속으로 바꼈대요 ㅋㅋㅋ

실제로 단속 카메라가 가게 앞에 집중적으로 있더라구요.

새해가 되면 유턴하는 곳까지도 차가 꽉 차게 줄선다고 하니

참고하셔요 ㅎㅎ 주변에 차 세우고 걸어서 가는게 좋겠어요

 

 

일등복권편의점

 

실적이 대단한걸요..

오늘은 내가 로또 일등 ! (제발 ㅠ)

 

 

일등복권편의점일등복권편의점

 

여기가 유독 수동에서 1등이 많이 된다하더라구요.

수동맛집이라구 ㅋㅋㅋ ㅎㅎ 하지만 저는 저를 믿지 않습니다.

무족권 자동 ㅎㅎ

 

 

일등복권편의점

 

잘 가지고 갑니다.

부푼 꿈을 안고 기분좋게 ㅎㅎ

 

모두들 기빈막창에서 현지 찐 막창 맛집 가셨다가

로또로 마무리 어떠신가요?

 

 

 

+ 로또결과는 제대로 낙첨 ^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