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제주맛집

제주 종달리 맛집 이스트포레스트

룰루스 2022. 7. 19. 00:45
728x90
반응형

작년 제주 여행을 갔을 때 방문했던 이스트포레스트의 간단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제주 친구가 자기가 가보고싶었던 식당이 있다고 종달리 넘어가야 한다그래서

흔쾌히 함께 달려갔습니다.

 

여행자는 하루에 제주도 한바퀴 돌 패기가 있으니까요.

제주사는 사람들은 제주시 벗어날 때 마음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이스트포레스트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중달리 1027 1층

전화번호 : 064-784-3789

 

 

사실 다녀온지 오래되어서 디테일한 정보는 없지만

분위기와 훌륭한 음식 맛만 전달해드리고자 ㅎㅎㅎ 적어보아요.

 

 

 

종달리 마을이 제주도의 동쪽에 있어서

이스트 포레스트라는 이름을 지은 것 같았어요.

 

 

 

저희가 시킨 건 문어 크림 파스타(시그니처),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단종)를 시켰습니다.

제주 친구가 문어 크림 파스타를 꼭 먹어야 된다면서 갔던 거였어요.

 

 

 

가위를 주셔서 문어 통 다리를 직접 원하는 크기로 잘라서 드실 수 있어요.

 

 

 

문어 크림 파스타 18,000원

 

시그니처인데 이 문어가 사실 질길 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질기고 부드럽고 이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 크림보다도 더 풍미가 가득하고 날치알도 뿌려져있답니다.

문어랑 파스타가 넘 잘어울림요.

 

 

 

스테이크 로제 파스타(단종)

 

고기는 부채살을 쓰셨다고 하구요. 이것도 로제 소스가 맛있어서 잘먹었지만

오히려 문어가 아닌 스테이크가 살짝 질겼고, 문어 크림 파스타의 맛이 너무 맛있어서

살짝 뭍히는 맛이었어요 ! ㅎㅎ

 

지금은 버터 새우 로제 파스타로 재료 변경해서 로제 파스타를 파시던데

이건 더 맛있을 듯요 ! 역시 로제는 새우 아닌가여 

 

 

 

마늘빵은 식전 빵이지만 저희는 식후 빵으로 먹었습니다.

파스타 소스 찍어먹으면 맛있그등요.

지금도 식전 빵이 그대로인 줄은 모르겠지만요 ㅎㅎ

 

 

 

동백꽃, 제주 라는 술을 팔길래

육지까지 공수해왔습니다.

 

제가 집에서 친구들이랑 술마시다가 2차 때 꺼냈던 것 같은데

맛이 기억 나지 않아요... 그닥 임팩트 있지는 않았던 것으로 ㅎㅎㅎ

 

원래 제가 제주에서 제일 애착하는 동네가 종달리 입니다.

힘들 때 혼자 여행 가서 오래 머물기도 했고

제주도 방문할 때는 꼭 종달리를 거쳐서 가려고 경로를 짜기도 해요.

그런데 한동안 종달리 방문을 안했었는데 이렇게 또 맛집이 생겨서

맛난거 먹으러 오게되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혹시 제주 동쪽 가게 되시면 이스트포레스트에서 파스타 한 접시 어떠신가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