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남맛집

[진주맛집] 베트남 음식의 정수 하이퐁 진주혁신점(구 상대점 확장 이전) | 첫 비빔쌀국수 | 드림어반스퀘어

룰루스 2022. 6. 26. 16: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쌀국수 고수 무새 룰루스 입니다.

 

전날 술을 먹었다고 봐도 될까요.

언니랑 해장하러 쌀국수 먹으러 나옴요 ㅎㅎㅎ

 

언니가 봐둔 곳이 있다고, 상대동에 하이퐁이라는 곳이랬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그 흔적이 없이 사라졌다구요..(리뷰도 21년도에서 끝남 ㅜ)

알고 보니 혁신점으로 확장이전을 했습니다.

 

바로 달려갑니다.

 

 

 

하이퐁 진주혁신점

주소 : 경남 진주시 충무공동 225-1 드림어반스퀘어 2층

전화번호 : 055-752-9382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내부는 이렇습니다.

베트남 느낌 낭낭

 

 

 

메뉴

닭고기쌀국수 8,000원

소고기쌀국수 8,000원

반쎄오 10,000원

분짜 10,000원

숯불비빔쌀국수 8,000원

숯불냉쌀국수 8,000원

반창느엉 6,000원

반미 팃 8,000원

 

 

닭고기쌀국수???! 맛이 정말 궁금해서 시키고 싶었는데 일단 해장이 먼저였기 때문에 ㅠㅠ 

다음을 기약하여 소고기쌀국수를 시켰어요.

 

저 베트남에 관심이 많아서 베트남 유튜브 많이 보는데

그 중에서 정말 먹고싶었던 것 중 하나가 반창 느엉이었거든요?!!!

베트남식 피자 뭐 그런식으로 홍보하는거 보고 먹어보고싶었는데 ㅠ

아무래도 또 해장이 먼저라 저건 다음에... 시켜먹는 것으로..

 

 

 

해선장과 칠리소스 위치 확인

 

 

 

베트남 결혼식 장식같당..

 

 

 

월남쌈 소스와 땡초레몬이용

그릇도 베트남 스럽군요.

 

 

 

꺄 ㅎㅎㅎ 고수 엄청 많아요.

고수를 아끼지 않는 모습에 합격 목걸이 드려요.

 

 

 

고수를 키워볼까..?

 

 

 

소고기쌀국수 8,000원

 

 

고수 생각을 하는 와중에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고수 팍팍 넣어서

얼른 해장합시다.

 

 

와아아앙

 

그냥 딱 베트남 음식의 모범답안 같았어요.

고수 없이는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고,

간도 짜지 않고 시원했어요.

 

언니와 대화하지 않고 먹기만 하는 시간이 왔네여..

맛난 거 먹을 때는 말이 없지요.

 

 

 

숯불비빔쌀국수 8,000원

 

차가운 면 음식도 먹고싶어서

분짜를 먹을까 숯불냉쌀국수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비빔쌀국수는 정말 처음 보는 음식인데

왠지 맛있을것 같달까요?

 

시켜보았습니다. 

 

 

 

속은 미리 비벼져 있었어요.

 

 

 

이거 꼭 시켜먹어보세요.

술불고기도 단짠으로 맛있는데

쌀국수 면이라서 좀 더 건강한 느낌이 들면서

양념이 우리나라 비빔양념에 살짝 감칠맛이 더 들어간 맛이었어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누구나 좋아할 맛인데

꼭 국수랑 고기 그리고 파인애플을 한번에 드셔보세요.

 

최고조합 !!

저기서 먹은 것 중에 비빔쌀국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월남쌈 (2ps) 5,000원

 

저 갈색 소스에 찍어 드시면 돼요.

 

 

안쪽에 채소, 쌀국수, 새우, 삶은 돼지고기가 들어있었어요.

월남쌈에 돼지고기 들어간 건 처음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건강한 음식 먹는 느낌 !

전 월남쌈 좋아해서 맛났는데

심심한 맛이라 호불호 생길 것 같아요.

 

세 음식 전부 다 잘먹고 해장 제대로 하고 갑니다.

 

 

 

다 먹고 나가는데 이렇게 입구에

베트남 식료품을 판매하시더라구요.

제가 눈여겨 본 식자재들이 많아서 ㅎㅎ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저... 베트남 좋아해요 ㅎㅎㅋㅋㅋ

 

저 라면도 맛있는뎅 하나 사올걸 그랬나봐요.

 

 

 

 

드림어반스퀘어 2층에 푸드코트가 크게 자리잡혀있던데,

진주실크등으로 꾸며놓았더라구요.

진주하면 빼놓을 수 없는 두 가지인 실크와 유등.. ^ ^

이렇게 실내에도 장식해놓는거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아요.

 

몇년째 못간 유등축제 올해는 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