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전북맛집

전주 일식당 맛집 치히로 혁신점

룰루스 2022. 11. 3. 15:26
728x90
반응형

전주에 출장갈 일이 있는데 마침 친구와 일정이 겹쳐서

함께 전주에서 점심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워낙 맛집 서치를 잘하는 친구였기 때문에 믿고 따라갑니다.

이번엔 전주 혁신도시에 위치한 치히로 라는 일식당에 가기로 했어요.

 

 

치히로 혁신점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공로 132 104호, 105호

전화번호 : 070-4048-7560

 

 

 

외관만 보아도 일본풍이 물씬 느껴지네요.

예쁜 파랑으로 로고가 박혀있는게 깜찍하고 맘에 들었어요.

 

아, 여기는 맛있겠구나 ㅎㅎ

 

 

 

아니나 다를까 손님들로 이미 가득차서

12시 전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다찌자리에 앉아야했어요.

 

아, 여기는 분명 맛집이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메뉴를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둘다 사케동을 시켰어요.

 

 

 

사케동 14,000원

 

 

 

저 로고 정말 귀엽..

와사비에 깃발 꽂혀있는거 센스있지 않나요 ㅎㅎ

별것 아닌건데도 한 번 더 손길이 가면 기분 좋아지게 되는 포인트들이 있어요.

 

 

 

이렇게 먹으나 저렇게 먹으나 다 맛있었습니다.

밥에 식초로 간을 한것도 딱 알맞게 맛있었고, 연어도 신선하게 숙성된 느낌을 받았어요.

와사비를 적절하게 올려 먹고 김에도 싸먹고 하니

든든하지만 건강하게 점심을 챙겨먹는 듯하더라구요.

 

 

 

밥을 다 먹고 나올 때는 언제 그랬냐는 듯 평화로운 분위기여서

ㅎㅎ 신기해서 찍어보았어요.

여기서 식사하시던 분들 나가니까 고대로 옆에 커피집에서 바글바글하더라구요.

다들 비슷비슷하게 사나봐요 ... (모두들 화이팅)

 

제가 사는 곳에도 치히로 분점이 생겨서 자주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한데

전주는 올 일이 거의 없으니깐,, 조금 아쉽더라구요.

 

전주 혁신도시 근처에 갈 일 있으신분들

치히로에서 건강한 식사 한 끼 어떠세요 ?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