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미카로카 방향제 플로럴 부띠크( floral boutique)

룰루스 2022. 7. 29. 08:43
728x90
반응형

처음엔 언니가 저한테 처음 생일선물로

미카로카 플로럴 부띠끄 향수를 사줬었는데

그 향이 충격적일 정도로 좋아서

한 번 더 향수를 사서 두 통을 비운 상태입니다.

 

그 뒤로는 향수가 워낙 많이 나와서

다른 곳에 한눈을 팔고 

다시 미카로카에 방문을 해보니

차량용 방향제가 새로 생겼더라구요 !!

 

차량용 방향제의 향이 마침 다 떨어져서

새로 사야했던 찰나여서 한번 사보았습니다.

 

http://www.mikalokka.com

 

미카로카 : MIKA LOKKA

NEW ARRIVALS BEST ITEMS

www.mikalokka.com

 

미카로카

 

아마도 차량용 거치대가 있을 것으로 보는데

저는 리필용으로만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작은걸 사는데도

정성스럽게 포장해주시는 미카로카,,

 

손편지... 오랜만에 받아보는 것 같네요

감삼다..

 

미카로카

 

미카로켓 2세대 전용 리필 오너먼트 (플로럴 부띠크) 8,500원

 

 

미카로카미카로카

 

 

기존에 있던 딥디크 방향제랑 같이 묶어서 달아놓습니다.

향이 정말 강해서 몇분만에 제 차는 꽃집이 된 것 같았어요.

 

정말 만족합니다.

향이 옅어지면 저는 여기서 또 사서 이렇게 달아놓을거예요.

 

여러분들도 가성비 좋은 차량용 방향제 한번 사용해보세요 ~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