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김천정보] 올해 첫 하우스 샤인머스켓(유창우 명장) | 비품이라 더 맛있다 | 남들 몰래 포도 맛있게 먹는 꿀팁

룰루스 2022. 7. 5. 16:46
728x90
반응형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노지 샤인머스켓(가을수확) 보다

하우스 샤인머스켓(여름수확_현재막바지)이

저는 더 맛있게 느껴져요. 

 

매년 김천 포도 명장인 유창우 대표님의 샤인머스켓을 구입해 먹는데요.

이번에는 정신줄 놓고 있다가 하우스 샤인머스켓이 나온지 한참 지나서 ㅠㅠ

문의를 드리니 이미 상품은 다 나가서 없고 비품만 구입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비품도 상관없어요.

부리나케 사왔습니다.

 

 

유창우 포도 명장

전화번호 : 010-5410-9198

이번 비품 가격은 2kg에 4-5만원선입니다.

(가격은 출하량과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음)

 

비품은 포도알이 떨어질 가능성이 있어서 배송 판매를 하지 않아요.

 

 

 

총 두 박스를 샀구요.

마트에서 흔히 보시던 샤인머스켓의 봉긋봉긋한 모양이 아니지요 ㅎㅎ

그렇게 예쁘게 자란 아이들은 벌써 완판되었구,

얘는 작고 조금 볼품없어 보여도 맛은 좋아요.

원래 비품이 더 맛있는거 아시죠.

 

저는 선물용으로 구입한거라서 다른 지역으로 배송을 보내야하는데

비품은 택배를 안보내주신다그래서

제가 따로 택배를 보냈습니다.

(선물 받으시는 분도 맛만 있으면 좋겠다 그러셔서 양해 구하고 보내드림)

 

택배 상자에 제가 구입한 샤인머스켓이 모두 들어가지 않아서

낙오된 두 송이는 저희 집으로 데꼬 와버렸어요.

 

 

 

"저희 포도는 맛이 좋습니다."

 

품질이 좋은 것 보다 예쁜 것 보다 최고인게 맛 좋은거 아닌가요..

문구에서 자신감이 보여서 더 기대됐어요.

츄릅 올해 첫 샤인머스켓입니다.

 

 

 

딱봐도 포도 껍질이 얇고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살짝 노란빛이 도는 연두색이라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비닐 벗기자 마자 달큰한 향이 확 풍겼어요.

 

얼른 씻어와서 먹어야지.

 

 

꺄~~~ 이맛이에요!!!

 

 

난 샤인 먹기 위해 김천에 사는 걸거야..

입에 넣으면 톡 터지게 얇은 껍질에 당도가 엄청 높구요.

입안 가득 퍼지는 망고향이 그냥 애플망고 저리가라예요.

 

제대로 된 샤인머스켓 맛이 이거예요.

ㅠㅠㅠㅠㅠㅠ

저도 김천 오기 전에 다른 지역에서 샤인 많이 사먹어봤었는데

그냥 청포도라고 생각했었단 말이죠.

 

김천에서도 사실 제대로 된 샤인머스켓은 먹기 힘들긴 한데

유창우 대표님이 왜 명장인지 아실 수 있는 맛입니다.

 

이가 줄줄 흘러내릴 것 같은 단맛.. 극강의 단맛 ㅠㅠ

인위적인 단맛이 아니고 자연에서 낼 수 있는 최고의 단맛이 아닐까싶어요.

감동적인 샤인머스켓입니다.

 

 

 

그리고 이건 꿀팁인데요.

남들 몰래 혼자만 포도 맛있게 먹는 법

 

알려드릴게요.
포도는 보통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먹자나요ㅎㅎ

그 때 남들은 모르게 혼자서 맛난 포도알만 쏙쏙 골라 드실 수 있는 꿀팁이 있습니다.

 

저 위에 사진을 기준으로 포도를 위와 아래로 나눈다면,

윗 부분 포도알이 당도가 더 높아요!

밑으로 내려올수록 당도가 낮아지는거죠ㅋㅋㅋㅋ

 

남들과 함께 포도를 드시게 되면

꼭 윗부분만 쏙쏙 뽑아서 드세욯

당도를 측정해보면 실제로 1~2도 정도는 차이가 나니깐

맨 아랫쪽 포도알이 맛있어도 윗쪽 포도알은 더 맛있는거거든요 ㅎㅎ

 

그러니 제 글을 읽으신 분들은 모두 

늘 세상에서 제일 맛난것만 드시길 응원합니다.

쉿 비밀이에요 룰랄라버스 올라탄 분들만 알기 ~.,~

(얼른타요얼른!!!ㅋㅋㅋㅋ)

 

 

ㅎㅎㅎ즐거운 저녁되세욥 !!

저는 또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