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프랜차이즈

[스타벅스] 대구 북구 스타벅스 대구유통단지점 | 코스트코 대구점 근처 카페

룰루스 2022. 7. 3. 22:23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장을 보고나서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주변 카페를 찾아보고 선택한 스타벅스 대구유통단지점입니다.
거리도 가깝고 가볍게 쉬고싶은 카페를 찾았기 때문이에요.

 

 

 

스타벅스 대구유통단지점
주소 : 대구 북구 산격동 167

전화번호 : 1522-3232(대표번호)

 

영업시간

08:00 - 22:00

 

휴무일없음

 


따로 주차공간이 없어서
다들 차도에 차를 세우던데
눈치 잘봐가면서 주차해야할 것 같아요
견인지역임 ㅠ



장보고 왔더니 얼른 커피 수혈 필요하다고
스벅 들어오자마자 사이렌 오더로 주문했는데
엄마는 뜨죽따 거든요 ㅠ ㅠㅠ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말했는데 제가..습관적으로 이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엄마한테 눈으로 욕들었습니다. (그니깐 다시 시켜준다니깐…)

주문 목록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4,500원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venti 5,500원
미니 리프 파이 3,900원

(저는 벤티 시켰어요..)



아메리카노 받자마자 막 흡입
사진 예뿌게 찍고 뭐고 없었읍


미니리프파이는 처음 사봤는데
딱 상상했던 그맛
내가 원했던 그 버터풍미였어요
주전부리하기에 적당하고 가격대비 괜찮았습니다.


기분이 좋아진 우리는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

갸루피스 어디서 배워왔을까요 우리엄마...

 

일요일이어서 그런지 근처 예배를 마치고
오시는 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공부하시는 분들도 꽤 되구요
매장은 작았는데 사람도 많고 다들 분주해보였음
뭔가 다들 바쁘게 사는 느낌 ,,

나도 더 바쁘고 열심히 살고싶은 생각 들었답니다 ㅎㅎ



MD도 구경하구



 

잘 쉬다가 가요.
오히려 시끄러워서 더 편했어요 ㅎㅎ
(아무도 우리를 신경쓰지 않는구 아니깐 우리도 신나게 떠들면서 놀았달까요)
엄마 만나서 받은 기운으로
이번 한 주도 잘 버텨봅니다.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