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프랜차이즈

스벅 신메뉴 딸기 리프레셔 두종류 먹어보기

룰루스 2022. 9. 8. 08:59
728x90
반응형

추석 전 점심 약속이 많군요 ㅎㅎ
점심에 회식을 하고 들어가는 길에 과장님께서 스벅 음료를 쏘신다고! 하셔서
드라이브 쓰루를 이용하려 합니다.

사이렌 오더 주문 중인 친구
사이렌이 스벅에 그 상징 캐릭터의 이름이라는거 처음 들었어요.
메두사 같은 저 얼굴 이름이 사이렌이래요..
뭔가 되게 무서웠어요.


DT PASS ! !!




총 18잔 플렉스 해주신 과장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꼬옥 안고가요 ㅎㅎ


제가 시킨 음료는 핑크드링크위드딸기아사이스타벅스리프레셔 … ㅎ
사이렌오더하는 애한테 그냥 분홍색 리프레셔 시켜달라고 했었어요.

우선 색이 예뻤는데 시간이 좀 지나니깐 음료가 가라앉아서 좀 보기 싫어지던데
또 섞어서 모른척 먹으면 괜찮아졌어요.
코코넛 밀크 베이스라 그런지 우유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인 듯 해요.
중간 중간 입속에 쏙 들어오는 딸기 슬라이스가 별미였고,
리프레셔 음료를 워낙 좋아하는 저에게도 그렇게 맛있는 맛은 아니었던
살짝 싱거운 암바사 느낌이랄까나요ㅎㅎ


또 다음 날 점심 외식을 하고 딸기 아사이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를 시켰습니다.
이게 아사이 리프레셔보다는 정체성 있는 맛이에요.
레모네이드라는 베이스가 튼튼하게 자리잡은 음료였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입맛에 그리 좋지는 않았네요.
이번 리프레셔는 조금 실망스럽군요 ㅠ

커피를 안먹어서 카페를 가면 차 종류만 찾아서 먹는데
스벅에는 non-espresso 음료가 많이 있어서 좋아요.
다른 리프레셔나 릴렉서를 자주 바꿔서 선보였으면 좋겠습니다.




친구가 에버랜드에서 상품으로 받았다는 나무늘보 인형이에요.
글쎄요 그냥 꺼내서 사진 찍었습니다.


이것도 바로 다음 날 먹었던 히비스커스 블랜드 티 아이스입니다.
그냥 찍어봤어요.
날씨 너무 좋아요. 가을 하늘 ~

제가 찍으니 훅 들어온 친구 ㅎㅎ
날 좋은 날 가을 좋아요

이런 날 스벅 신메뉴 리프레셔 드셔보시는거 어떠신가요?
개인적으로 기존 메뉴인 히비스커스티 추천해요(빠 바..빨간맛 !)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