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프랜차이즈

[푸라닭] 초록치킨 바질페스타 | 바질쳐돌이 | 치킨 배달 | 푸라닭 김천혁신도시점

룰루스 2022. 6. 12. 13:32
728x90
반응형

바질쳐돌이의 입장으로 바질 맛 치킨이 나왔으면 또 먹어줘야 하는데,

시켜먹을까 말까 고민을 하는 도중

 

ㅎㅎ 아빠가 ㅎㅎㅎ 저녁 굶지말라며

2만원 보내줬숩니당 ㅎㅎㅎ 오예

 

 

바로 시킴

 

푸라닭 김천혁신도시점

주소 : 경북 김천시 율곡동 416 중흥에스클래스프라디움 상가동 2동 1층 112호

전화번호 : 054-435-9206

 

김천혁신점에서는 처음 시켜보았는데,

제발 맛있어라 .. !! !

 

 

푸라닭 시그니처 포장으로 명품백 보호백처럼 왔습니다.

 

 

배달 구성은 이렇습니다.

 

주문내역

바질페스타 19,900원

콘소메 치즈스틱 3,500원

푸라이스에그미트마요 3,400원

 

 

 

짠 바질페스토 치킨은 어떻게 생겼을지 !!

 

 

딱 이탈리아 마르게리따를 연상시키는 재료들이네요.

치즈 + 바질 + 토마토 재료로 구성되어 있는데

 

초록색 치킨은 뭔가 식욕 감퇴시킬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생각보다.......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바질향이 대단해서

상자 열기 전부터 바질음식이 온 집안에 풍길 정도 ㅎㅎ

 

 

짠 ~~~

생각보다 맛이 고퀄이었어요.

단짠에 바질과 토마토 풍미에 ㅎㅎ

치즈의 눅진함까지 ㅎㅎㅎ

이탈리안 요리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정말 ㅋㅋㅋㅋ

 

 

고추마요소스까지 ㅎㅎ 따로 주시는데

찍어먹으니까 또 다른 맛으로 매력있더라구요.

새콤한 요거트 맛이 좀 더 나는 새콤달콤한 소스였어요.

 

 

이번엔 콘소메 치즈스틱

이렇게 큰게 올지는 몰랐어요.

예전에 봉구비어에서 팔던 춘권식 치즈스틱이네요.

 

 

체다치즈와 모짜렐라치즈가 둘다 들어서

제 스타일이었어요.

 

 

콘소메시즈닝도 뿌려 먹었는데 딱 콘소메맛 과자에서 먹던 그 가루맛이었는데

저는 이거 안뿌려먹는게 더 맛있었습니다.

그냥 치즈스틱이 있으면 저는 그걸 사먹을 것 같아요 ㅎㅎ

 

아직 푸라이스는 안먹어봤는데

다음에 먹으려구 아껴뒀는데 ㅎㅎ

아직도 안먹어보았네요.

 

원래 푸라닭은 비싼 치킨 중에 하나였는데

워낙 다른 치킨들도 가격이 올라서

비슷한 것 같아요.

 

그래서 이 퀄리티면 오히려 싸게 느껴질 정도..?

ㅎㅎ 매번 먹던 치킨이 질리거나 새로운 치킨을 드시고 싶으실 때

한 번 시켜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