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프랜차이즈

[맥도날드] 더블 필레 오 피쉬 단품 후기 | 부담스럽지 않게 건강한 버거를 먹고싶다면 | 맥도날드 김천평화DT점

룰루스 2022. 7. 6. 18:58
728x90
반응형

날이 더운 날

출장 일정이 늦어져서 점심 때를 놓쳐버렸지 뭐예요.

 

 

더운 김천 날씨

 

사무실 복귀하기 전 맥도날드에서 버거를 하나 사들고 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요즘 햄버거가 좋아서 ㅎㅎ 기분 좋게 드라이브 스루로~

 

 

맥도날드 김천평화DT점

주소 : 경북 김천시 평화동 2-2

전화번호 : 070-7017-6863

 

 

맥도날드 김천평화DT점

 

맥날 로고는 정말 잘 만든 듯 

멀리서도 눈에 띄고 하늘 파랄 때는 더 예쁨

 

 

맥도날드 김천평화DT점맥도날드 김천평화DT점

 

드라이브 스루 통해서 구입

룰루랄라

 

 

맥도날드 김천평화DT점

 

저는 마시고 있던 커피가 있어서 따로 음료는 안시켰구요.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던 탓에 ㅎㅎ

사이드 없이 버거 단품만 하나 시켰습니다.

 

 

더블 필레 오 피쉬 버거

 

더블 필레 오 피쉬 버거

 

 

더블 필레 오 피쉬 버거
더블 필레 오 피쉬 버거

 

새로운 제품은 아니지만 후기 올려봐요.

저는 가끔 햄버거 패티가 부담스러울 때 찾는 버거입니다.

그냥 필레 오 피쉬 버거는 너무 양이 안차구요 ㅎㅎ 그래도 더블 정도는 먹어줘야 

포만감이 차더라구요.

 

 

 

더블 필레 오 피쉬 버거

 

더블로 들어간 생선 패티 사이에 치즈 한장과

흘러내리는 타르타르 소스만 봐도 맛이 연상되시죠?

 

생선까스 좋아하는 분들은 호불호 없이 드실 수 있으실거예요.

살짝 아쉬운건 시큼하고 짠맛만 있다는 점 ㅎㅎ ㅜ

어느정도 단맛이 가미가 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제 바람이 있습니다.

 

 

더블 필레 오 피쉬 버거

 

한 입 베어물면 이런 단면이구요.

생선 100% 패티가 큰 메리트인 듯요.

 

 

더블 필레 오 피쉬 버거

 

오늘 이마저도 부담스러워 빵 한 쪽 빼고 먹었습니다.

 

단백질도 낭낭하고 햄버거는 먹고싶은데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필레 오 피쉬 버거 혹은 더블 필레 오 피쉬 버거 어떠신가요?

 

점심 한 끼 요깃거리로 딱 좋았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