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여행

[제주여행] 스누피의 위로 스누피가든(Snoppy garden) 사진

룰루스 2022. 6. 23. 18:36
728x90
반응형

원래 복장(운동화 긴바지)을 갖춰야 들어갈 수 있는 수목원으로 가기로 했는데,

제가 슬리퍼를 신고 있어서 경로를 바꾸어 스누피가든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런 관광명소 같은 곳 불호인 사람인데

그래도 친구가 가보고싶었던 곳이라고 해서

마지못해 따라가는 느낌이었는데 ㅠㅠ

제가 더 빠져버렸습니다.

 

또 가고싶어요.

스누피는 사랑임

 

 

스누피가든

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금백조로 930

전화번호 : 064-903-1111

 

 

그냥 사진만 보셔도 힐링될거예요.

글 보다 사진 많이 보세요 ㅎㅎ

 

 

캐릭터 관계도랑 캐릭터 설명이 되어 있는데

ㅋㅋㅋ 귀여웠어요.

 

라이너스 반 펠트

역경으로 가득한 세상에서 그는 애착담요를 항상 필요로 합니다.

그의 담요는 특별한 능력이 있습니다.

새총이 되거나, 연이 되기도 하고,

때로는 비행기가 되기도 합니다.

 

애착담요와 애착인혀의 시초가 바로 라이너스의 담요라고 하네요....(믿거나말거나)

이런 캐릭터들의 디테일한 설정이 마음을 웅장하게 만들어줌 저 세계관 있는거 좋아해요. ㅠㅠ 

 

 

 

고민을 말해주는 거울도 있었는데

저한테는 말을 아끼는게 좋다 뭐 그런 해결책을 알려주더라구요.

보고는 엥 했었는데 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꼭 필요한 말이 아니었나,,싶어요.

 

자나깨나 말조심 !!

 

아래는 그냥 사진들입니다.

사진 구경하구 가세요 ㅎㅎㅎ

 

 

찰리브라운의 집에도 들어가봄

 

 

사계절 스누피 마을

 

 

 

아래는 스누피 빨간집 속..입니다.

그림그리는게 취미래요 ㅠㅠㅠ 화실도 따로있습니다.

 

아니 스누피 빨간집 속이 이렇게 넓다구??

 

 

스누피집을 나와서 이제 그 마을을 둘러봅니다.

야외 가든도 아주 좋습니다. ㅠㅠ 힐링 그자체임요.

 

 

 

찰리브라운에게 뽀뽀 갈기기

아주 맘에 들어써 이자식

 

 

 

 

스누피 가든 내 카페도 있어요.

안에 굿즈도 팔고 음료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목 축이고 또 산책하러 나가요.

 

 

 

 

여기는 너무 유명한 사진스폿

스누피 옆에만 있어도 힐링

 

 

 

기념품 가게를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스누피가든이 세계적으로 지점이 있다고 그러죠.

그래서 기념품들이 지점의 특징을 살려서 만들어진다고 하는데

팝업북, 인형, 방향제, 등 실용적인 물건들도 꽤 있었어요.

 

인형은 동백꽃, 감귤을 든 캐릭터부터 시작해서

현무암 스누피까지 ㅠㅠㅠ (졸귀)

 

저는 현무암 스누피 인형에 마음을 뺏겨서 육지로 데려왔답니다.

다른 나라에 있는 스누피 가든을 가도 스누피 인형을 사올거예요.

 

 

 

너는 내꺼야

 

 

 

 

지나가는 길에 유채꽃과 갯무꽃밭을 발견했어요.

차세우고 사진찍어달라고 난리..

물론 제가

 

 

 

신난 룰루스를 끝으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