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기맛집

[분당맛집] 판교 나들이 | 제대로된 마라탕면 시추안 하우스 | 냄새가 맛있는 버터모카번 | 판교 현백

룰루스 2022. 6. 15. 18:36
728x90
반응형

오래만의 판교 나들이로

들떴습니다.

 

사진을 제대로 안찍었다는 이야기 입니당..

 

 

예전에 자주 먹었던 시추안 하우스

방문에 흥분을 금치 못했죠.

 

 

시추안 하우스 판교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37 알파동 타워 2층

전화번호 : 031-622-7146

 

영업시간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휴무일 없음

 

 

 

 

고수 팍팍 넣은 마라탕면입니다.

 

향신료 성애자라서,

중국 여행 갔을 때도 음식이 입에 안맞아서 못먹거나

한국음식을 찾게된다거나 했던 적이 없어요.

 

마라는 제대로 마라맛이 나야 되다 주의라서

우리나라 마라탕에는 만족을 못하는 편인데,

 

여기는 마라탕은 제대로 얼얼하구요.

마라탕면의 면도 맛있어서

오감만족했던 메뉴랍니다.

 

여기 다른 메뉴도 맛있으니 가서 드셔보세요.

향신료 좋아하시는 분들 못드시는 분들 전부 즐기실 수 있답니다.

 

 

 

 

+추가

 

내용이 너무 짧아서

판교 현백에서 사온 모카번 집 후기도 짤막하게 적어볼게요.

 

 

판교 현백 안에 있는 허니번이라는 곳인데

 

3대 냄새도둑있죠.

델리만쥬, 버터구이오징어, 모카번

 

ㅋㅋㅋㅋㅋㅋ 냄새에 이끌려 그 추억의 맛을 생각하며

잘 사먹지도 않는 모카번을 사보았습니다.

 

 

 

이 모습에 안살 수 있나요.....

지리산 벌꿀을 가미했다고 하네요.

저는 버터모카번을 시켰습니다.

 

버터모카번(4,500원)

 

 

 

사실 3대 냄새도둑들이 그러하죠.

냄새가 실제 맛보다 더 맛있잖아요.

 

냄새가 너무 맛있어서

실제로 맛은 기대만큼은 아니었어요.

 

플레인 말구 버터 모카번을 시켜서 저는 좀 더 버터향 그득하고

촉촉한 빵을 상상했는데,

버터는 아주 조금 들어있었던 것 같고

제 기준에는 빵도 퍽퍽했어요.

버터 모카번이 그냥 모카빵 같았달까요.

 

하지만 번 종류가 굉장히 많고, 

번 속에 크림이 들어가는 종류들도 많으니

걔네는 훨씬 맛있을거라고 생각해요.

혹시 퍽퍽한 빵의 식감을 싫어하시는데 모카번이 땡긴다 하시는 분들은

크림이 들어가는 번을 고르시는게 팁일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먹을거에 실망하는 날도 있어야

더 맛있는 것 먹는 날도 있는거겠죠 ㅎㅎㅎ

 

또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용

 

그럼 저는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