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기맛집

[분당맛집] 이스팀 ESTEEM | 미국 3대커피 | 인텔리젠시아 커피(intelligentsia coffee) |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룰루스 2022. 6. 15. 11:04
728x90
반응형

원두가 맛있는 커피가 먹고싶었어요.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미국 3대커피 중 하나인 인텔리젠시아 커피(intelligentsia coffee) 원두를 사용한

이스팀 판교점을 다녀왔습니다.

 

미국 3대커피
블루보틀
인텔리젠시아
스텀프타운

 

 

 

이스팀 판교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41 지하 1층

전화번호 : 031-5170-1055

 

영업시간

10:30 - 20:00

(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

 

 

 

인텔리젠시아 커피의 상징인 주황색 브랜드 로고로

기대감 상승 ㅎㅎ

 

인텔리젠시아 커피는 시카고 사람들이 자긍심을 가지고 자랑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라서,

저도 익히 듣고 항상 먹어보고 싶었어요.

시카고에서는 인텔리젠시아 커피 원두를 사용하는 카페가 많아서

꼭 그 매장이 아니더라고 쉽게 이용할 수 있대요.

 

실제 인텔리젠시아 커피 브랜드는 규모를 늘리지 않는 것으로 가치를 유지하려고 한다고 해요.

그럼에도 우리나라에도 인텔리젠시아 커피 매장이 있구요. (인텔리젠시아커피 디스트리뷰터MH 신사역)

이스팀 ESTEEM 은 인텔리젠시아 커피 원두를 사용하여 카페를 운영을 하는 곳입니다.

 

 

 

백화점 내에 있어서 매장 크기는 작아요.

그래도 구경할 만한 MD도 있고, 

알짜배기 구성으로 그 분위기를 고대로 재현해놓았어요.

 

 

 

 

메뉴판을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판교 역시 음료 한 잔 싼 게 5천원대,,

오랜만에 판교 물가 확인하게 되네요 ㅎㅎ

 

커피 이외에 차나 다른 음료도 종류가 많으니

커피를 못드시는 분들도 오시기 좋을거예요.

 

저는 기본원두의 아메리카노(ice)를 시켰습니다.

 

기본원두라고 하면 블랙캣 아날로그 원두라고 보시면 돼요.

밑에 링크를 누르시면 원두에 대한 설명을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인텔리젠시아커피 디스트리뷰터MH 신사 홈페이지(http://esteemcoffee.co.kr)

 

Intelligentsia Coffee Distributor MH

인텔리젠시아 커피 한국 공식판매처 - 수입 및 배급

esteemcoffee.co.kr

 

 

출처 : esteemcoffee.co.kr

 

블랙캣 아날로그 원두 설명

 

 

출처 : esteemcoffee.co.kr

 

블랙캣 클래식 에스프레소와 블랙캣 아날로그 에스프레소 비교

 

 

 

아메리카노(5,200원)

 

 

 

원두가 정말 신선한게 느껴지고,

딱 호불호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커피 맛이었어요.

 

저는 산도가 있는 것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다음에는 블랙캣 클래식 원두로 된 커피를 먹어보려구요.

 

신사역에 있는 인텔리젠시아 커피 매장에는

직접 커피 내리는 원데이 클래스도 있고,

원두나 차에 대한 설명도 더 잘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신사역 매장을 가서 직접 체험도 하고

원두랑 컵도 좀 사오고 싶네요 ㅎㅎ (예쁘던데 ,,,)

 

요즘 가격만 비싸도 원두 맛없는 커피집이 많잖아요.

인스타 감성이다 뭐다 하면서 사진 스팟만 잘되어있는곳이요.

(물론 저도 그 감성 좋아합니다만..)

 

가격은 비싸지만 커피 본연의 맛에 충실한 카페여서

저는 또 와서 즐길 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워두도 판매하고 있으니,

멀리 계신분들은 배송받아서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