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기맛집

[분당맛집] 서현 떡볶이 맛집 영심이 떡볶이&김밥 본점2호점 | 밀떡볶이 | 가성비 최고

룰루스 2022. 6. 13. 15:49
728x90
반응형

분당 혹은 경기도 산다면

한 번도 안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영심이 떡볶이&김밥 포스팅입니다.

 

 

예전에 분당 살 때 자주 갔던 분식집인데요.

오랜만에 혼자 경기도에 방문하게 돼서 추억의 맛을 느끼고 싶어 방문했답니다.

 

 

영심이 떡볶이&김밥 본점2호점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1-4 분당엘지에클라트 1차 1층 102호

전화번호 : 031-703-4502

 

 

매장 내부에는 영심이 캐릭터들이 배부르게 ㅋㅋㅋㅋ 먹고

편하게 뒤로 기대있는 그림들이 벽에 붙어 있구요.

메뉴판이 손글씨로 쓰여있습니다.

 

메뉴판은 클릭해서 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식사류를 제외하고는 거의 4천원대로 드실 수 있습니다.

 

 

떡볶이 (3,500원)

영심이김밥 (3,500원)

 

혼자서 먹은 떡볶이 1인분과 김밥 한 줄입니다.

 

 

딱봐도 야들야들한 밀떡에 감칠맛 촤르륵한 떡볶이.....

무엇보다도 떡볶이 양이 대박이지 않나요???

이래서 먹어본 사람은 잊지 못하고 계속 가는 것 같아요.

제가 엽떡파이긴 하지만, 가격도 너무 비싸고 혼자서 먹기엔 버겁잖아요.

그리고 옛날에 먹던 그 분식 밀떡의 맛

그 맛을 느끼고 싶을 때 그 갈증을 제대로 해소해주는 분식집이

바로 영심이란 말이죠..

 

 

김밥도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ㅎㅎ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전 떡볶이 국물에 김밥을 찍어 먹는걸 아주 좋아한답니다.

ㅎㅎ 저는 단돈 7,000원으로 배가 아주 부르게 잘 먹고 나왓어요.

 

옛날 떡볶이 맛을 느끼고 싶으실 때

간단하게 혼자서 떡볶이를 먹고 싶을 때

그럴 때 ㅎㅎ 영심이 떡볶이 한 번 드셔보세요 ~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