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롯데인터넷면세점 이용해서 인천국제공항 인도장에서 찾기

룰루스 2022. 11. 10. 12:44
728x90
반응형

해외를 다녀오면서 면세를 이용하지 않으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 들잖아요.

요즘 쓸데없는 소비는 줄이려고 하고 있기 때문에 제가 필요한 물건 목록 중에서

할인하고 있는 것을 찾았지만 예전만큼 할인을 많이 하지 않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할인하는 물품도 적고 할인율도 낮은 기분..

 

하지만 제가 전 날 쿠팡으로 주문해놨던 팩트 리필 1개 가격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리필 2개를 살 수 있는 것을 발견해서

바로 쿠팡 주문을 취소하고 인터넷면세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헤라 블랙쿠션 리필용 2개를 27,000원에 구입했다구요!)

 

롯데인터넷면세점 어플을 깔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롯데인터넷면세점 어플리케이션(mac용) : https://apps.apple.com/kr/app/id492083651

 

‎롯데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이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새롭게 시작됩니다. 브랜드 파워 1위 롯데면세점이 제시하는 면세쇼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지금 바로 경험해보세요. [다양한 서비스] 1. 오프라인

apps.apple.com

여권 번호와 출국일정을 입력하면 원하는 날짜에 구매물품을 픽업할 수 있습니다.

구매 후 정보를 조회하면 인도장을 안내해줘요.

 

 

 

제 인도장은 인천공항 서편인도장입니다.

정확한 인도장 현황 정보는 출국 시간 5시간 전에 조회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자 그럼 출국일까지 기다렸다가,,

 

 

롯데인터넷면세점

짠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수하물을 부치고, 탑승수속을 밟고나면

인도장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편의시설 안내를 통해 더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롯데인터넷면세점

45번 게이트 쪽이 인도장이었습니다.

새벽 비행기여서 다른 편의시설을 이용하기는 어려웠어요.

 

 

롯데인터넷면세점

 

여기 이렇게 면세품 인도장 입구가 보이구요.

 

 

롯데인터넷면세점롯데인터넷면세점

 

왼쪽에는 롯데면세점, 오른쪽엔 신라면세점이 이렇게 마주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사람이 없는 모습은 처음 보는걸요..ㅎㅎ

 

 

롯데인터넷면세점

다른 사람들이 물건 받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직원분께 면세점 어플에서 조회한 교환증을 보여주니

바로 면세품을 꺼내주십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정말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었던 롯데인터넷면세점 후기입니다.

저는 요 근래 산 물건 중에 제일 만족하며 산 것 같아요 ㅎㅎ

 

해외 일정 있으신분들은 인터넷면세점 이용해보시는거 어떠신가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