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동대구 신세계 백화점에서 밤고구마를 샀다.

룰루스 2022. 10. 1. 13:23
728x90
반응형

모처럼만에 미용실

동대구역의 오무선 미용실은 2년 정도 정착하여 다니고 있는 곳입니다.

제가 김천에서 미용실 한 번 잘못갔다가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겠지만 김천 미용실을 절대로 안가는 고집이 생겨서 ㅎㅎ

발견한 제 인생 미용실 오무선 미용실이에요.

오무선 미용실의 배현진 원장님은 저의 머리를 한~~~번도 실패한 적이 없답니다.

이번에 머리가 너무 애매하게 자라서 앞머리도 자르고 뒷머리 정리도 할 겸

원장님을 찾아왔습니다.

 

오무선미용실 신세계동대구환승센터점

주소 :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동대구환승센터 4층

전화번호 : 053-744-3223

 

주로 네이버 예약을 이용해요.

저는 배현진 원장님께 받는데 예약이 항상 차있으셔서

일주일 전에는 예약을 해야 주말에 머리를 할 수 있어요.

 

 

오무선미용실 신세계동대구환승센터점 네이버 예약 : https://naver.me/GcjackP5

 

오무선미용실 신세계동대구환승센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33 · 블로그리뷰 332

m.place.naver.com

 

 

오무선미용실 동대구

 

기다리면서 비포 사진 찍기 (에프터 사진은 없어요)

 

 

오무선미용실 동대구

 

펌하면서 따뜻한 허브차 한잔 마십니다.

이번에도 백프로 만족하는 머리를 했구요.

케텍스 시간 맞춰서 신세계 마트 탐방을 갑니다.

 

백화점 마트 구경은 정말 재밌어요. 짜릿해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오늘의 수확은 영롱한 밤고구마입니다.

상자 열어서 상처난 상품이 있으면

꺼내어서 좋은걸로 바꿔주시더라구요.

 

저는 호박고구마보다 밤고구마파인데

인터넷에서 시키면 밤고구마가 아닌게 오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항상 밤고구마가 맞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해요.

직원분께 몇번이나 물어봤는지 ㅎㅎ 

제가 집 오자마자 바로 먹어봤는데 너무나도 밤고구마구요.

심지어 당도가 엄청 높은 밤을 한입 가득 먹는 느낌이었어요.

이 집 고구마 잘한다..

 

농산물은 백화점에서 살 때 만족도가 높아서

과일이나 채소는 세일할 때를 잘 노린다면 백화점에서 사는게 오히려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그냥 마트에서 싸다고 사먹었을 때 실패한 적이 몇번있어서 ㅎㅎ

 

 

무인양품

 

감히 백화점 안쪽은 들어가보지도 않았는데 

통로쪽에서 무인양품을 발견하고는 소비를 또 해버렸네요.

가디건 하나 get했습니다. 30년 입자 룰루스야 !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