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 겨울 옷 정리 | 3개월부터 가능 | 크린토피아 김천혁신점 친절

룰루스 2022. 7. 9. 10:24
728x90
반응형

ㅋ부끄럽지만,, 이제 겨울 옷 정리합니다.
본가에 두려고 차에 실어두고 막상 옮기진 않고 계속 실고 다니기만 했네요.

귀찮아서 그렇게 다니다가
옷 먼지로 차타고 다니는 내내 내 건강이 안좋아지는 느낌이 들어..
진짜로 정리하기로 다짐합니다.

작년에 이용해보고 만족도가 높았던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를 또 이용해야겠다고 7월에 다짐 (ㅠㅠ)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크린토피아 김천혁신율곡점
주소 : 경북 김천시 율곡동 773 엠코타운상가 109호
전화번호 : 054-430-7337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영업시간
09:30 - 20:00
토요일은 09:30 - 18:00

매주 일요일 휴무



크린토피아에 드라이클리닝을 맡기면 저렴하고 괜찮습니다.

근데 저는 웬만한 세탁은 집 앞 에 맡기는 편이라서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제가 오늘 사용할 서비스는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입니다.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의류전용보관센터가 있어서 

옷을 맡기면 세탁과정을 거친후에 보관을 해주고요.

원하는 날짜에 택배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집이 좁거나 관리가 어렵다 하시는 분들께 최고의 서비스 아닌가 싶어요.

 

저는 보자마자 저한테 딱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작년에 처음 사용했었는데 ㅋㅋㅋ

사장님이 보관 손님은 처음이라며 

처음부터 끝까지 ㅎㅎㅎ 신경 써주셨습니다.

(옷 받고 나서도 어땠냐고 확인전화오심)

 

만족도가 높았지만 가격대가 좀 있어서 ㅎㅎ

올해는 사용을 안할 예정이었지만

돈값을 하는 서비스라는 것을 부정할 수 없기에

또 귀찮음이 큰 저는 다시 보관서비스를 찾게 되었습니다.

 

전문가한테 맡기는게 최고,,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보관 가능 대표품으로 의류,침구, 가죽모피가 있는데

저는 머플러 들고갔다가 빠꾸 먹음요.

저기에 적혀 있지 않은건 되도록 안받으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옷에 붙어 있는 텍도 하나하나 확인하시던데

드라이 여부 등을 확인해서 옷이 보관서비스에 적합한지 꽤 꼼꼼하게 보셨습니다.

 

가격은 기본 3개원부터 시작하고 그 후에 1개월씩 추가하면 추가요금이 붙어요.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은 것 같죠 ㅎㅎ

근데 이게 옷 종류가 쌓이면 더 비싸진다구요. 마치 다이소처럼 ㅎ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김천혁신 크린토피아의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깔끔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저는 열 벌 정도 들고왔어요.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쑥스러움.....

아직까지 겨울 옷 정리안한사람이 

나말고 또 있을까나

 

독립하고 좋은점지저분하게 살아도엄마한테 안혼남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가격표 참고하시라궁 ㅎㅎ

1,000원이 모여서 20만원이 되는 기적

 

저는 11월 중순에 옷 받아보고싶어서

5개월로 설정했습니다.

 

정확하게 5개월 뒤에 오는 것 보다

5개월 뒤에 설정되는 날짜가 한 달동안 있는데

그 사이에 아무 날짜를 제가 정하면 되는거예요

 

예를들어 받을 수 있는 기간이 10월 26일 ~ 11월 30일 로 설정되어 있으면

그 사이는 아무때나 받으실 수 있어요.,

처음에 받는 날짜를 지정해서 신청을 해도 카톡으로 안내가 오면

어플을 통해 날짜 수정도 가능합니다.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미션 클리어하고 돌아가는 발걸음

가벼워~~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카톡으로 안내가 옵니다.

주소를 등록해야하는데요.

여기서 주소를 등록하지 않아서 보관만료일이 경과되지 않도록꼭 입력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주소등록까지 완료하고

이제 날이 추워질때까지 존버 합니다.

 

처치곤란의 의류보관이 필요하신분들

크린토피아 의류보관서비스 꼭 이용해보세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