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경북여행

[경북청송] 산소카페 청송 1탄 | 소노벨 청송 | 스위트룸 | 취사가능 | 단체 여행

룰루스 2022. 6. 16. 18:46
728x90
반응형

경북 청송으로 단체로 1박2일 일정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날씨가 미쳤구요.

 


'산소카페 청송'에 도착했습니다.

 

 

소노벨 청송

 

소노벨 청송

주소 : 경북 청송군 주왕산면 하의리 859

전화번호 : 054-518-5114

 

 


주차장이 아주 넉넉하니, 먼 길을 오시는 분들과 단체로 오시는 분들 모두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실거예요.

 


컨벤션홀 루비에서 모임을 진행해서,
그 입구와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고 들어갑니다.

 

 


사과 자판기가 있어요!!
역시 사과가 유명한 청송이죠 ㅎㅎ

 

 


내부가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워크숍이나, 단체로 모임에 사람들이
잘 찾는 공간인 듯 해요.

 

 


컨벤션홀 루비에서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중간 쉬는시간에 나와봤는데,
스프링쿨러가 돌아가는 입구가 예뻐서 찍었습니다.
날씨랑 전부 최고..

 

 

 

일정이 끝나고 모두 숙소로 가는 길입니다.

 

 

 

숙소로 가는길목에 이렇게 청송을 소개하는 배너가 있더라구요.

 

청송 유네스코 세계지질 공원

 

청송 자체가 유네스코에 등록이 된 세계적인 공원으로 볼 수 있다는 내용인데요.

몰랐던 사실이라 흥미로웠고, 호텔에 이렇게 적어놓은 것도 아이디어가 좋다고 생각 들었어요.

 

 

 

수달래(식당)와 솔샘온천의 이용 정보입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수달래[지하2층] 이용시간

조식뷔페 : 07:00 - 10:30

[사전 예약 시 사전예약 할인 적용 가능]

석식(한식) : 17:30 - 21:00

 

솔샘온천[지하3층]

07:00 - 21:00

[입장마감 20:00]

 

 

 

저희 방은 온돌 스위트 룸인데요.

방투어를 해보실까요?

 

 

 

거실이 넓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식탁과 취사가 가능한 공간이라 냉장고도 꽤 넉넉한 크기예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있는 작은 방에는

옷장 하나가 있고 그 안에는 이부자리가 3인용 들어있어요.

 

 

 

거실 화장실은 이만한 크기로 안쪽에 샤워부스가 있으며,

샴푸와 물비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는 큰 방에는

화장대와 드라이기가 있고, 

이부자리 2인용이 옷장에 준비되어 있네요.

 

이 방에는 화장실이 딸려있었는데

거실 화장실보다 조금 작은 크기로 똑같이 샤워부스에 샴푸와 물비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답게 칫솔과 치약과 같은 개인용품은

따로 챙겨와야 하는 점 !! 잊지마시고 챙겨가셔야 할거예요.

 

 

 

2층에 방이 있어서 뷰는 그냥 잔디뷰였습니다 ㅎㅎ

지나가는 사람들 보일 것 같아서 커튼 꼭 닫고 있었어요 ㅋㅋㅋ

이쯤 룸투어를 끝내고 식사를 하러 가볼까요 ㅎㅎ

 

식당은 수달래로

건물의 지하2층에 자리잡혀 있습니다.

 

 

현금인출기, 자판기, 인생네컷까지 ㅋㅋㅋ 있네요 ㅎㅎ

 

 

 

지하 2층에 편의점도 있어요.

혹시 안챙겨온게 있으시면

여기서 사면 되겠어요.

 

 

이정표를 따라 수달래 가는길 ~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넓죠.

저희는 좀 더 안쪽으로 단체가 앉을 수 있는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미리 예약을 해서 음식도 먼저 세팅되어 있었어요.

 

 

 

돼지 김치찌개와 각종 밑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그리고 할당된 술..

카스 330ml 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하이네켄이나 케이쥐비 정도의 크기의 카스 조금 귀여웠어요 ㅋㅋㅋ

 

 

자취하면 이런 김치찌개 소중해요...

맛도 좋았음 !!

 

 

김치찌개와 참이슬 

 

 

보쌈도 나왔습니다.

산소카페 청송에는 보쌈에도 ㅋㅋ

사과를 깎아서 함께 주시네여

 

같이 싸먹는건 아닌것같고 ㅎㅎㅎ

후식 개념인 것 같아요.

(제가 대표로 싸먹어봄,,,, 안어울렸어요 ㅠ)

 

 

앉은 자리에서 다른분들도 왔다가시고,,

할당량 클리어했습니다.

 

꽃장식으로 마무리 ~

 

 

방에 가서도 계속된 술자리로

영양 초화주도 먹구요 ㅎㅎ

살얼음 참이슬도 먹었습니당

 

 

술냄새 나는 포스팅 이만 마치고

산소카페 청송여행 2탄으로 다시 돌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