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프랜차이즈

[이마트24] 아임e 민생커피 민생쓴커피 민생단커피 벤티사이즈 1,200원

룰루스 2022. 6. 3. 21:59
728x90
반응형

장거리 운전할 일이 있어서
주유소에서 기름을 넣다가
요즘 주유소 바로 옆에 이마트24가 많이 생기더라구요

마실 것도 필요했고
해서 기름 넣어주시는 동안에
편의점 좀 다녀오겠다고
주유소 사장님께 양해을 구한 뒤
뛰어갔다와서 눈에 띄는 커피 두 개를 사왔습니다


패키지도 귀엽죠
이마트24 자체 브랜드인 아임e에서 출시한 것 같은데, 민생 시리즈인가봐요

민생쓴커피와 민생단커피입니다

‘민생쓴커피’
쓴맛을 모르는자 ! 단맛도 모릅니다.
힘들고 지쳐 인생의 쓴맛이 느껴질 때
진한 민생 쓴 커피 한 모금 마시면서
위로받아보세요. 수고많았습니다.

‘민생단커피’
인생이 고달픈 자 ! 커피 한 잔으로
활기를 찾아보세요. 부드럽게 넘어가는
민생 단 커피 한 모금 마시면서 파이팅
넘치는 인생의 달콤함을 느껴보세요 !

ㅋㅋㅋㅋㅋㅋ그림이랑 문구가 귀여운데
응원하는 것도 쫌 영혼이 없는 느낌이랔ㅋ ㅋㅋ
만드시는 분도 아예 그걸 노리고 만들지 않았을까
ㅋㅋㅋㅋㅋ 싶은데요?
상투적인 표현으로 응원이 전혀 안되는 것 같지만
오히려 그래서 그냥 피식 한 번 웃을 수 있어서
위로가 되었달까요


벤티 사이즈 텀블러에 옮겨 담았는데
얼음도 같이 사서 넣었더니 넘치더라구요
용량도 용량이지만 맛도 훌륭했어요
아메리카노라고 하기엔 더치커피 느낌이 더 강하게 났는데 그 더치커피의 특유의 향 있잖아요
그렇게 생각하시고 사드시면 될 것 같아요

요즘 카페 가면 아메리카노도 3-4천원인데
커피 1,200원에 얼음컵 800원 더하면
2,000원에 벤티 사이즈 아메리카노 먹을 수 있는거예요

단커피는 아직 안먹어봤지만
당떨어질 때 얼음잔에 넣어서 먹어볼라구요
ㅎㅎ 다들 더워서 땀 뻘뻘 흘리실때
이마트24 들르셔서 민생쓴커피로 위로 한 잔 어떠세요

저는 또 맛있는 포스팅 들고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