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전북맛집

도넛과 파이 맛집 밀키샵(milky shop) 전주점

룰루스 2022. 11. 5. 10:30
728x90
반응형

일정을 모두 마치고 이대로 떠나기는 아쉽더라구요.
전라도까지 왔는데 !! ㅎㅎㅎ 김천에서 살 수 없는걸 사가보자 !!!

 

 

밀키샵 전주점
주소 : 전북 완주군 이서면 갈산리 663-2 109, 110호
전화번호 : 063-905-5108

 


전주 혁신도시 디저트 맛집 치니깐 귀여운 도넛집이 나왔어요.
물론 프랜차이즈였지만 ㅎㅎ 김천에는 크림 가득한 맛있는 도넛 먹기 힘들단 말이죠?

 

전주 밀키샵 도넛
전주 밀키샵 도넛


나초리브레 영화가 생각나는 색감이에요.

 

전주 밀키샵 도넛
전주 밀키샵 도넛전주 밀키샵 도넛

먼저 오신 손님들 먼저 도넛을 고르고 주문이 완료 되면

제 차례가 오더라구요.

도넛이 많아서 다들 고민을 많이 하시는지 고르는데 오래 걸려서ㅎㅎ

좀 여유롭게 도넛을 생각할 수 있었죠 ㅎㅎㅎ

빵 구경 제일 좋아... 오히려 좋아..

 

 

전주 밀키샵 도넛
전주 밀키샵 도넛

도넛 뿐만 아니라 파이랑 꽈베기도 있었어요.

이 때가 오후 네시가 넘어가는 시각이었는데

벌써 품절된 빵들이 있네요.

 

 

전주 밀키샵 도넛
전주 밀키샵 도넛
전주 밀키샵 도넛
전주 밀키샵 도넛
전주 밀키샵 도넛

도넛 종류를 자세히 좀 찍어보았는데

못찍은 애들도 있으니 참고만 하셔요 

 

다 맛있어보여서 저도 꽤 고민이 많이 되었지만

저는 기본인 커스터드 도넛, 우유 도넛, 크림브륄레 도넛, 솔티드캬라멜 꽈베기를 샀습니다.

꽈베기는 운전하면서 먹고 나머지 도넛들은 내일 사무실에서 친구들이랑 먹으려고요.

 

 

전주 밀키샵 도넛전주 밀키샵 도넛

음료도 있습니다.

에스프레소가 들어가는 음료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는 hot/ice가 있고,

캔 음료로는 바닐라우유, 바닐라라떼(커피), 콜드브루 이렇게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바닐라 우유를 자세히 보니까 바닥에 바닐라빈이 콕콕콕 많이 박혀있더라구요.

먹어볼까 고민되는 패키징이었지만 눈으로만 담고 ㅎㅎ

엄마한테 바닐라 우유 아이디어 전해줘야지 하고 말았습니다.

 

다음에 이런 매장에서 또 팔면 그 땐 먹어봐야겠어요.

궁금...

 

전주 밀키샵 도넛

 

파이 한판이나 도넛 단체 주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전날 12시 이전에 예약해주셔야 하네요.

아마도 전날 오전 중으로 도넛을 굽굽하시나봄

 

 

전주 밀키샵 도넛

 

디자인이 눈에 확 들어오는게 재밌었어요.

눈이 즐거우니 뭘 먹어도 더 맛있게 느껴질 것만 같습니다.

 

 

전주 밀키샵 도넛

 

주문한 도넛 포장하는 동안 다시 본 캔음료들

바닐라우유에 바닐라빈 콕콕콕콕 보이시나요 ㅎㅎㅎ

 

 

전주 밀키샵 도넛

 

사진을 이 상태로 급하게 찍고 있으니

잘보이게 놔주겠다고 하시며 도넛 잘보이게 정리해주심요.

 

 

전주 밀키샵 도넛

 

왼쪽부터

 

솔티드카라멜꽈베기 3,500원

커스터드도넛  3,500원

우유도넛 3,500원

크림브륄레도넛 3,800원 

 

너무 맛있어 보이죠 ㅎㅎ 꽈베기에 버터 박힌거 보는 순간

저건 당장 내 입에 넣어야지 하고 다짐했다구요.

하나만 남아있었기도 해서 조급해졌던 것도 있어요 ㅎㅎ

 

포장한 도넛은 냉장 보관해주시면 하루 정도 맛 유지가 가능하니

(식감만 살짝 차이 나는 정도라고 하심)

구입 후 가급적 빨리 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전주 밀키샵 도넛

애기야 가자

 

 

전주 밀키샵 도넛

얼른 가자

 

전주 밀키샵 도넛

상당히 기분이 좋았나봐요

ㅋㅋ 지하주차장 가는 엘리베이터에서도 찍었네..

 

아, 주차장은 건물 지하에 자리가 넉넉히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해두고 가면 될 것 같아요.

제가 들어갓다 나왔을 때는 주차 요금도 안냈었는데

그게 평일 낮이라서 그런건지도 모르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꽈베기는 정말 맛있게 차에 타서 5분 안에 다 먹은 듯 해요...

단짠에 버터 풍미까지 더해지니까 행복이었습니다.

 

 

전주 밀키샵 도넛

 

....네 친구들이랑 먹으려고 했던거 꺼내먹었어요.

크림브륄레 도넛인데.. 이것도 진짜 ㅠ 겉에 빠삭하고 속에 크림 가득 들어서 

말할 필요도 없는 줜맛의 도넛이었습니다.

 

애들한테는 미안하지만 어쩌겠어요.

저부터 먹고 봐야죠 안그렇습니까..

 

 

전주 밀키샵 도넛

 

다음날 사무실에서 정확히 4등분해서 애들 먹이고 남은 제 몫인 커스터드도넛과 우유도넛입니다.

사진이 조금 혐스럽지만 크림 푸짐한거 보여드리고 싶어서 ㅎㅎ

하루 지났는데도 여전히 맛있는 밀키샵 도넛, 여기 도넛 잘하네요.

노티드 도넛과 비교해서도 맛있는 것 같고(사실 차이를 잘모르겠지만 둘다 맛있음.)

패키지도 유니크하고 귀여워서 먹는 재미가 또 더해지는 것 같아요.

 

재방문 의사 있고, 얼른 이렇게 크림 낭낭한 도넛집이

김천에도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스트레스 받거나 무료한 일상이 계속 될 때

이렇게 달달한 디저트 타임 가져보시는거 어떠신가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