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전북맛집

전주 혁신도시 코지한 분위기 카페 프롬히어

룰루스 2022. 11. 4. 17:36
728x90
반응형

치히로에서 밥을 다 먹고

근처에 또 괜찮은 카페를 봐놨다는 친구..

또 믿고 가야죠.

 

프롬히어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월방3길 4-15 1층

전화번호 : 063-236-1172

 

 

전주 프롬히어

외관부터 예쁘잖아요.

우리 전주에서 일하고 싶다고 몇번이나 이야기 했는지 ㅎㅎ

여기 근처에 맛집도 많고 좋은 카페도 많아 보였어요.

 

영업시간

평일  08:30 - 21:00

토 10:00 - 19: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전주 프롬히어

 

전주 프롬히어

 

매장 안도 무척이나 따뜻하고 코지한 느낌이 드는군요.

 

 

전주 프롬히어전주 프롬히어

사진을 클릭하시면 메뉴를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주 프롬히어

디저트도 듬뿍 준비되어 있어요.

크림 가득해보이는 저 케이크들 탐이 났었는데

점심을 배부르게 먹어서 못먹었어요.

 

 

전주 프롬히어

 

오늘도 제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저는 루이보스를 먹습니다.

이날 날이 좀 더워서 아이스로 시켰어요.

저는 요즘 루이보스의 달콤한 향이 좋아요.

 

 

전주 프롬히어

 

화장실 앞에 꾸며져 있는 소품들

 

 

전주 프롬히어

 

아늑하고 전체적으로 안정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출장을 멀리 와서 불편했던 제 마음까지 녹여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차 타는거 좋아해서 출장을 좋아하는데

전주는 가끔 버거울 때가 있어요 ㅠ

왔다갔다 할 때 조금 외롭달까요 ㅎㅎ

 

 

전주 프롬히어
전주 프롬히어

 

여기는 화분관리도 잘하시는 것 같아요 나무들이 자람새가 예쁘다구요.

이렇게 나무들로 꾸며진 입구가 예쁘다며

친구가 블로그에 올릴 사진 찍어야 하는거 아니냐 그래서

찍어보았어요 ㅋㅋㅋ

 

전주 혁시에 오시면 따뜻한 안정감을 주는 프롬히어에 방문해보시는거 어떠신가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또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