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제주맛집

[제주맛집] 이도2동 옛날통닭맛집 이도시장통닭

룰루스 2022. 5. 13. 11:53
728x90
반응형

찐제주 현지맛집입니다.
포스팅이나 블로그 후기도 많이 없어서 현지인들이 주로 먹는데요.
예약을 꼭 하고 가셔야 해요 바쁠 때가시면 한참을 기다려야하거든요.
제주 공항 쪽에 머무를일 있으면 꼭 포장해가서 먹어요 ㅎㅎ(방문포장 2,000원 할인)

이도시장통닭

 

이도시장통닭

주소 : 제주 제주시 구남로 47

전화번호 : 064-721-5155

 

이도시장통닭 포장 모습

포장 상태만 봐도 맛집인거 느껴지지 않나요?
얼른 가서 먹고 싶어서 사진 후딱 찍고 나와서 메뉴판도 못찍은거 있죠 ㅠㅠ
가격은 인터넷에 쳐도 세 메뉴밖에 안나오던데 전화해서 문의해보시면 될거예요.
저는 이번에 닭강정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이도시장통닭 닭강정

비주얼 보세요... 미쳤죠!!
감자랑 떡도 정말 맛있고(감자 안좋아하는사람)
본연의 맛에 충실한 닭강정으로 먹는 내내 질리지 않았어요.
요즘 닭 한마리에 2만원이 뭐야 배달비 포함 3-4만원 하는 시대가 와버렸는데
이렇게 포장 주문하면 1만원대 중반 정도로 사먹을 수 있으니깐 더 찾게 되는 것도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양이 많아서 둘이서 먹고 남기고 다음날 식어서 먹어도 더 맛있습니다..

이날도 한라산과 함께 먹어서 더이상 사진은 없지만
제주도 사는 친구집에서 먹은거라서 친구가 제주도 살면 한라산 잔은 기본으로 구비되어 있다고해서
말도 안되는 소리하지 말라그랬는데

한라산 잔

정말이더라구요.. ㅎㅎㅎ
요즘 뭐랭하멘으로 제주도스타도 활약하고 있고 해서
제주도민 말투나 그들의 생활에 관심도 많아졌는데
저는 제주도가 세상에서 제일 특별한 도시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더 사람들이 관심가지고 좋아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세계 모든 사람들한테 말이죠 ㅎㅎ

그럼 다음에 또 맛집버스 타러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