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제주맛집

[제주맛집] 제주 롯데호텔 조식 더 캔버스 | 수영장 해온 | 온수풀 | 피트니스 이용

룰루스 2022. 6. 11. 17:28
728x90
반응형

제주 롯데호텔에 다녀왔습니다.
외관도 클래식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롯데호텔 제주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812-4
전화번호 : 064-731-1000

 


외관도 화려하고 궁전같이 보여서
분위기에 압도 당하는 것 같아요.
내부는 오래된 숙소인게 느껴지는데
그 전통이 보여서 저는 더 좋았어요.

방에 짐을 풀고 바로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수영장 해온
이용시간

(5 - 10월) 매일 09:00 - 23:00

(11월 - 4월) 매일 09:30 - 23:00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밤수영이 묘미 아닐까요.
넘 예쁨
인근의 조명은 죄다 여기로 갖다놓은 듯
세상 화려했어요 ㅋㅋㅋ

 

 

수영장 내부에 있는 스파였는데 ㅋㅋㅋㅋ
탕 안 조명도 빨간거 보세요 ㅋㅋㅋ

 

수영장에서 볼 수있게 공연도 해주심 ㅎㅎ

(살짝 수치...)

분위기 좋았어요 !!

 

 

저는 모던한 것 보다

세상 화려하고 군더더기 많은 인테리어를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롯데호텔 전체적인 분위기가 제 스타일입니당

 

앤틱하고 빈티지한 물건이며 건물 다 좋아해요.

 

물놀이 후딱 끝내고

방에 들어가서 치킨과 한라산 먹었어요.

 

 

다음날 아침 피트니스로 향하는 길

 

 

옛날 아파트에 딸려있는

조그마한 피트니스장 있잖아요.

약간 그런 느낌의 헬스장이었습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사진은 제대로 못찍었는데,

아무래도 새로 생긴 호텔의 헬스장 컨디션과는 사뭇 다른 느낌이었지만

그래도 운동하는데는 지장 없었고

 

저는 숙소 마다 있는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해보는걸 좋아해서

만족했어요.

 

운동화랑 양말도 무료로 빌려주시니,

뭐 안챙겨왔다고 이용안하지 마시고 

문의해보시면 되겠습니당

 

그리고 조식을 먹으러 갔어요.

 

조식이용시간

 

더 캔버스(본관 6층)

07:00 - 10:30

 

 

사진이 많이 없어요 ㅠㅠ

조식 뷔페 내부를 또 못찍었네요.

 

다음에 가게 되면 좀 더 도움될 만한 사진 많이 찍어올게요.

 

맛은 다 좋았고,

그릇과 커트러리가 무척이나 맘에 들었습니다.

 

보통 뷔페에서 사용하는 접시는 그냥 저렴한 느낌에

깨져도 신경 안쓸만한거잖아요.

근데 이건 메이드인 프랑스였나 그랬을거예요.

거의 사대주의... 발언인가요... ㅋㅋ

접시가 예뻐서,,,

더 대접받는 느낌으로 아침부터 기운 낭낭했다구요 ㅎㅎㅎ

 

 

따뜻한 라떼와 요거트

크로와상과 버터 딸기잼 (따봉)

 

 

쌀국수에 고수 팍팍,

아이스 아메리카노(쌍 따봉)

 

커피를 접시 바뀔 때마다 바꿔먹는거 좋아하는 편입니다.

음식 하나하나 간이 잘되어 있고 퀄리티도 좋았어요.

 

더 캔버스에는 음식이 종류별로 많았는데,

어린이 음식 코너가 따로 있었던게 인상 깊었어요.

 

캐릭터도 많이 그려져있고,

아가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들도 많이 있어서

가족 단위로 가면 좋을 것 같았어요.

음식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구요ㅎㅎ

 

 

밥 다 먹고 돌아가는 길에 

나난강 작가님의 시들지 않는 꽃 전시인가?

싶어서 신나게 달려갔는데, 그건 아니었구요.

 

여러 작가님들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찬찬히 돌아보며 방으로 들어갔죠.

 

사실 이 날 조식 시간을 착각해서 늦게 밥을 먹어

체크아웃을 급하게 했었어요.

 

심지어 웨이팅이 있었거든요.

이용객이 많을 때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식 시간 잘 확인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재밌는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