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

[김천정보] 2022 김천자두축제 '자두랑 만나, 자두가 맛나' 이찬원도 만나고, 28만원 상품도 받아요 !!!

룰루스 2022. 6. 7. 13:02
728x90
반응형

2022년도에 김천자두축제가 열린대요.

코로나-19로 인하여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해요.

슬로건이 "자두랑 만나, 자두가 맛나" 래요 ㅎㅎ

슬로건부터 쏘 끁 (so cuttttte) !!!

 

 

2022 김천자두축제

 

축제 장소 : 김천 부항댐 산내들공원

축제 기간 : 2022년 6월 24일(금) - 26일(일)

축제 주소 : 경북 김천시 지례면 도곡리 1051-18

 

축제 사무국 연락처 : 053-381-8071

김천 자두 전화주문(문자가능) : 010-3526-2791

 

축제 홈페이지 : http://www.gcjadu.com/

 

2022 김천자두축제

 

www.gcjadu.com

 

아 ! 다음 카카오내비에는 '부항댐 산내들공원'이 검색이 안되네요.

저기 적혀있는 축제 주소를 복사 붙여넣기 하시면 되고,

아니면 김천 부항댐으로 검색해서 가시다 보면 아마 안내판이 있을겁니다 ㅎㅎ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url 들어가셔서 찾아보시면 훨씬 도움이 많이 되실거예요.

 

 

출처 : 2022 김천자두축제

김천자두축제는 체험판매홍보존과 노다지존, 푸드트럭과 플리마켓 존이 마련되어 있고,

이벤트로 황금자두를 잡아라, 부항댐 줍줍 챌린지, 전국 자두가요제, 자두 수확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네효..

 

간단하게 몇가지 프로그램만 설명해보려고 해요.

 

 

[황금자두를 잡아라]

 

출처 : 2022 김천자두축제
출처 : 2022 김천자두축제

제가 제일 기대하는건 황금자두를 잡아라 !!!

물놀이 구역에서  물을 따라 내려오는 캡슐을 건져내서 안에 들어있는 용지에 적혀있는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는데ㅎㅎ

이거이거 존잼이겠는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다 쓸어가고 싶어 ㅠ

저 승부욕이 강해서 ㅋㅋ 이런거 목숨걸고 하는데, 다치기 싫으면 다 비켜 ...

제일 큰 선물은 황금자두 1돈 이래요 !!

아니 ㅋㅋㅋㅋㅋㅋ 금 1돈 !!! 이면 얼마죠??? ㅋㅋㅋ

 

네이버 검색

현재 6월 7일 저녁 기준 ㅋㅋㅋㅋ 28만원 정도네요 ㅎㅎㅎ

저 존버합니다 ! ㅋㅋㅋㅋ 황금자두는 제가 가져가겠어여... !!!

 

 

[부항댐 줍줍 챌린지]

 

출처 : 2022 김천자두축제
출처 : 2022 김천자두축제

 

산내들 공원 트래킹 코스에서 플로깅 챌린지를 한다고 하는데,

제주 올레길 처럼 스팟 별로 도장을 찍을 수 있게 해서

도장을 모두 찍은 참가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대요.

 

선물 : 김천 자두 600g 과 돗자리래요 ㅎㅎ

코스 : 행사장 - 물문화관, 출렁다리 - 짚라인 왕복코스로 약 4km 길이의 거리로 보입니다.

 

트래킹 날짜가 정해져 있으니 참여하실 분들은 일정을 꼭 확인하시고 오셔야겠어요.

 

 

 

[제2회 김천자두전국가요제]

 

출처 : 2022 김천자두축제
출처 : 2022 김천자두축제

토요일에는 가요제가 열려서 전국민 대상으로 하는 가요 경연대회를 보실 수 있겠어요.

특히 이찬원 트롯가수가 ㅎㅎ 초청공연을 한다고 하니,

이찬원 팬분들은 놀러오시기 더 좋겠어요 ㅎㅎ

 

 

제가 소개해드릴것 이외에

체험부스도 있고 먹거리도 있고

다른 다양한 프로그램도 많아 보여서 엄청 재밌을 것 같아요.

 

모두 김천 오셔서 축제에 몸을 맡겨 즐겨보시는게 어떠신가요.

 

 

저도 아마 보러갈 것 같아요 ㅎㅎ

김천자두도 맛있으니, 놀러오셨다가 자두도 드시고

좋은 산내들 공기도 마시고 힐링하고 가셔요.

 

6월의 끝자락에 경북 김천 여행 결정 탕탕탕 !!!

 

그럼 저는 또 재밌는 내용으로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