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남맛집

[진주맛집] 칠암동 고기 좋기로 소문난 대복갈비살

룰루스 2022. 5. 27. 00:17
728x90
반응형

진주 칠암동에서 고기 좋기로 소문난 대복갈비살을 다녀왔어요.

 

 

 

대복갈비살
주소 : 경남 진주시 진주대로 866번길 10
전화번호 : 055-761-7262

영업시간
17:30 - 23:00
라스트오더 22:00

매달 1,3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대복갈비살 메뉴판

 

생고기가 아닌 숙성시킨 고기라는게 이집의 특성이에요.
저는 숙성 삼겹살 3인분과 한우 육회를 시켰습니다.

매장이 아주 깔끔하고 위생에 신경쓰는 느낌이었어요.
코로나 시국에 아직도 외식하는데 조금 조심하고 있는데,
이렇게 깨끗한 곳이면 얼마든지 더 갈 수 있겠어요.


삼겹살 때깔이 아주... 예쁘죠
딱봐도 신선하고 맛있게 숙성된 느낌입니다.

 

 

호박, 버섯, 마늘쫑이 함께 구워먹게 나왔구요.
기본 찬들이 맛있었어요.
특히 동치미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이집의 특별 소스 멜젓인것같았는데 그것도 함께 불판에 올리면 됩니다.

 

 

불이 좋아서 아주 잘 구워졌어요.

 

 

이 선지국도 나오는데요.
선지국이 한 그릇 따로 시켜 먹는 듯한 퀄리티와 양이었어요.
웬만한 전문점보다 맛있었고,

육회도 존맛탱..
삼겹살보다 육회 임팩트가 컸어요.

 

 

모두 고기 구워 드시면서 육회도 한사바리 같이 시켜드시면 어떨까요.
ㅎㅎ 진주 고속버스터미널이나 경상대병원 오실 일 있으시면,
저녁에 대복갈비살에서 고기 한번 굽굽 어떠신가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