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대구맛집

[대구맛집] 대봉동 인기카페 스토크커피앤파티세리(김광석거리, 대구웨딩거리)

룰루스 2022. 5. 22. 22:09
728x90
반응형

저 포함 빵순이 친구들과 함께
대구 김광석거리, 대구웨딩거리 근처
대봉동 인기카페인 스토크커피앤파티세리로 갔습니다.

친구 중에 한 명이 이 근처에서 웨딩촬영을 했고,
나머지 세 명이 응원하러 왔었기 때문에 더 의미 있는 공간이었어요.

 

스토크커피앤파티세리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40길 7 1층
전화번호 : 053-252-8528

주차하기 힘든 대구에서 한적한 골목이어서 그나마 수월하게 차를 댈 수 있었어요.
대부분 가게 바로 앞이나 건넛편 골목길에 주차하고 오시더라구요.

또 출발 전에 전화로 문의주시면,
주차 자리와 좌석이 비어있는지 등을 미리 알려주신답니다.

멋진 빨간 대문으로 우리를 반겨줍니다.

매장 안은 이렇게 아늑한 분위기이구요.
오픈형 주방으로 자신있게 음식들을 준비하는 걸 눈 앞에서 볼 수 있어요.

음료 메뉴 (이미지 클릭)

coffee
에스프레소 / 아메리카노 3,600원 [원두 택 1]
원두 1. 칠러블렌딩(인도/브라질) - 고소한 맛
원두 2. 스토커블렌딩(에티오피아/콜롬비아) - 과일의 단맛과 산미 (강추 **)

signature menu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6,000원 (강추***)
아인슈페너 5,200원
말차 / 흑임자크림 라떼 5,400원
리얼초코라떼 5,300원
토마토바질에이드 5,800원
L.A.B. 주스 5,500원
얼그레이 골든 아이스티 5,300원

콜드브루와 non-coffee 음료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메뉴판 이미지를 클릭하여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브런치 메뉴 (이미지 클릭)

brunch set menu
브런치(샌드위치, 토스트, 스프) 중 1개 + 음료(종류 모두 가능) 중 1잔 = 1,000원 할인 !

잠봉뵈르 샌드위치 / 잠봉뵈르 프로마쥬 5,800(1/2 size), 10,500원(1 size) (강추 ****)

스토크 토스트(바게트 1/2 size) 6,500원
스토크 토스트(치아바타 1 size) 6,800원
바질크림치즈 토스트(치아바타 1 size) 6,800원
카야잼 토스트(바케트 1/2 size) 5,300원
강원도 수미감자스프 7,000원

샌드위치를 1/2 만 사서 먹을 수 있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여기 1/2 사이즈도 다른 카페나 샌드위치 전문점의 1 사이즈와 비슷하니
주문하실 때 참고하셔요 ㅎㅎ


영롱한 빵 자태를 보세요.
가격대도 2천원대로 다른 구움과자 전문점들과 비교하였을 때 착한 가격이네요.

빵순이들 많이 흥분하긴 했지만,
빕스에서 배를 채우고 왔기 때문에
각자 집에 가져갈 빵만 고르고 잠봉뵈르 1/2만 시켰습니다.

빵을 적게 시킨 것 치곤,,,, 음료가 많죠?
아메리카노는 칠러블렌딩(고소) 2잔, 스토커블렌딩(산미) 1잔,
아인슈페너 1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1 개...... ㅎㅎ 네명이니깐 다섯 잔 시킨거예요..

저는 원래 산미가 있는 커피를 좋아하기 때문에
원두를 골라야 하면 무조건 산미가 있는 커피를 시킵니다.
친구들은 산미가 없고 고소한 커피를 좋아한다 그래서 두개 다 시키게 되었어요.
스토커블렌딩 요 근래 먹었던 산미 있는 커피 중에 청량감도 넘치고 제일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칠러블렌딩도 괜찮았지만 스토커블렌딩을 먹다가 먹으니 살짝 아쉬운 느낌이었어요.(개인취향)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이라니,,, 맛없없 조합 아니에요?
아인슈페너도 크림을 입에 묻히고 아래 가라앉은 커피와 함께 입에 넘기면 얼마난 맛있는지..
스토크의 시그니처 메뉴답게 맛은 훌륭했습니다.


잠봉뵈르샌드위치 1/2 입니다.
사이즈가 정말 크죠?
혼자 드시려고 하면 1/2 사이즈만 사셔서 드시면 충분할 것 같아요.

스토크에 잠봉뵈르를 잘한다는 소리를 듣고 갔는데,
아니나 다를까 바게트가 많이 딱딱하긴 했지만 고소하고 안에 잠봉햄이 아주 제대로였어요.
제주흑돼지로 만든 햄이라고 하는데 짭짤하기가 딱 적당했고 버터와의 조합이 좋았어요.
다음에는 프로마쥬로 시켜먹어보고싶고, 치즈도 추가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배만 좀 고팠으면 구움과자 이것저것 더 사서 먹었을텐데
못먹어보고 먹을 엄두도 못내고 온게 못내 아쉽습니다.

여기서 먹은 모든 메뉴들이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가서 다른 메뉴들도 섭렵하고 싶네요 ㅎㅎ

혹시 김광석거리 올 일 있으신 분들이나 웨딩거리에 오신 분들 스토크커피에서 브런치 한끼 식사 어떠세요 !

그럼 저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또 찾아올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