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경남맛집

감성과 맛을 모두 잡은 대형 카페 로스팅웨어

룰루스 2022. 8. 1. 01:02
728x90
반응형

진주에서 제일 유명한 카페 하면

로스팅웨어를 떠올리는 사람이 많을거예요.

 

그만큼 꼭 가보셔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죠.

 

로스팅웨어

주소 : 경남 진주시 호탄동 830

전화번호 : 055-755-5225

 

 

 

호탄동에 위치한 이 카페는

부지도 넓고 카페도 예뻐서 사진이 잘나와서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커피와 디저트까지 맛있으니 안올수가 없겠죠.

 

주말이어서 그런지 좌석 구하기가 어려웠어요.

넓어 보이는 것 치곤 수용 가능 인원은 적은 것 같아요.

 

 

 

안과 밖을 두 차례 정도 빙빙 돈 후에

큰 대형 테이블에 합석을 요청해서

저희 네명 겨우 앉을 수 있었어요.

 

그랬는데 결국 먹을 때 되니 함께 앉아계셨던 분들이

다 드시고 나가셔서 우리는 좌석을 넓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행..

 

 

 

빵을 골라서 먹습니다.

이름은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빵은 다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빵 종류도 대단히 많았어요.

 

 

 

로스팅 웨어라는 가게 이름에 걸맞게

로스팅을 전문으로 해서 그런지 원두 MD가 많이 나와있었어요.

친구 중 한명이 원두까지 하나 겟 했어요.

 

 

 

음료 기다리면서 다빈치 코드 시작

 

 

 

음료 나와도 다빈치 코드는 계속된다.

 

 

 

저는 커피를 끊고 있는 상황이라 (한 달 째 유지 중)

레몬허니차 시켰습니다.

따뜻하고 맛있음요.

 

 

 

달다구리한 디저트 둘다 맛있었어요.

 

 

 

전 이 얼그레이 쉬폰케이크가 제일 맛있었는데

뭔가 얼그레이 크림 하면 빨리 물려버리는 경우가 많았는데

여기는 얼그레이 크림이 엄청 달면서 향도 엄청 강해서

쉬폰시트랑 넘 잘어울려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기서 먹은 것 중에 이 케이크가 젤루 맛있었어요.

생긴 것도 예쁨

 

 

.

다 먹고 인증샷 찍고 갑니다.

로스팅 웨어 포토존에서 

하트 남발하고 갑니다.

이번 여행에서 계속 이포즈로 갈 때마다 찍음 ㅋㅋ

(이젼 아이디어)

 

진주에서 감성과 맛을 둘 다 잡은 카페를 가고싶으시면

로스팅 웨어 가보시는거 어떠신가요?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